메뉴

검색

종합

프리미엄 립 브랜드 블코(BLCO), 리뉴얼 신제품 출시

2024-12-09 10:14:28

프리미엄 립 브랜드 블코(BLCO), 리뉴얼 신제품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수시로 바르기 좋은 립밤은 필수 아이템이다.

입소문으로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온 프리미엄 립 브랜드 블코(BLCO)가 새로운 립 케어 라인 ‘라뉘 립 컨디셔너 101·102’와 ‘마벨라 립 에센스 201·202’를 출시했다.

블코는 자연의 가치를 담아낸 “Jardin de Dieu” 콘셉트를 바탕으로, 미니멀하고 소장 가치 높은 스몰 럭셔리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블코(BLCO)의 인기 제품인 #라뉘101과 #마벨라201은 기존 립밤의 틀을 넘어선 아름다운 원형 디자인과 구조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 버전인 ‘라뉘 립 컨디셔너 102’와 ‘마벨라 립 에센스 202’는 기존 13ml 제품과 함께, 여행용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7ml 용량으로 출시되었다. 이를 통해 데일리 제품으로도 손색없는 실용성을 제공한다.

블코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고유의 향과 디자인에서 균형감을 추구한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오래 지속되며, 호불호가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블코의 립 케어 시리즈는 20~40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9가지 핵심 자연 성분의 조합을 활용, 립 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지속성과 발림 등 필수 요소를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완성했으며, 건조한 입술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대안을 제공해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현재 블코 제품은 뷰티 온라인 부티크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처도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현재 면세점, 강남 성형외과, 유명 카페 및 뷰티샵에 입점된 상태이며, 리뉴얼 런칭과 함께 전국 500여 개 약국 입점 진행중이다.

한편, 블코는 다가오는 봄에 스틱형 UV 케어 및 발색 제품 출시도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