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갤러리티 동탄점, 팝아트 작가 김바르 개인 초대전 ‘행복은 매일 있어!’ 개최

2024-12-04 16:09:25

갤러리티 동탄점, 팝아트 작가 김바르 개인 초대전 ‘행복은 매일 있어!’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 화성시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 해외명품관에 위치한 갤러리티 동탄점에서 12월 4일부터 12월 22일까지 팝아트 작가 김바르 개인 초대전 행복은 매일 있어!를 개최한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김바르 작가의 시그니처인 '스마일 로고'와 '피스꽃'을 중심으로,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작가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색감과 간결한 선으로 표현된 작품들은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서도 행복을 발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번 갤러리티 전시에서는 작가의 신작을 포함해, 다양한 소재와 표현 방식을 시도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층 풍성해진 작업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자리로, 김바르 작가의 긍정적 에너지와 창의성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전시 구성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바르 작가는 행복과 평화를 주제로 꾸준히 활동해 온 팝아트 작가로, 삶 속에서 발견한 순간의 아름다움을 작품에 녹여낸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작과 대표작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작품 속 밝고 경쾌한 색채는 관람객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며,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행복은 매일 있어!’ 라는 테마와 걸맞게, 우리 주변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행복의 순간들을 조명하며 관람객들에게 일상의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운다. 가족, 친구와 함께 방문해 작품을 감상하며, 함께 행복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갤러리티 관계자는 “김바르 작가의 작품은 관람객들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전염시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많은 분들이 김바르 작가의 아이코닉한 팝아트 작품들을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연말을 더욱 뜻깊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시는 예약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갤러리티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