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용준 대표가 이끄는 룰루랩은 AI 피부 분석 솔루션 ‘루미니(LUMINI)’를 통해 개인 맞춤형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루미니는 사용자의 피부를 스캔해 모공, 주름, 피지 등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화장품과 피부 시술을 추천하는 솔루션이다.
이 기술은 사용자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관리 방법을 제안해 피부 분석 정확도와 효율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은 CES 혁신상 4회 수상으로 인정받았으며, 현재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력해 방대한 피부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가정용 스마트미러 ‘루미니 홈’과 모바일 솔루션 ‘루미니 SDK’는 소비자가 집에서 손쉽게 피부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나아가 축적된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 질환 진단 서비스 개발을 추진하며, 헬스케어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룰루랩의 비전은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뷰티와 헬스케어의 경계를 허물고, 더 나아가 라이프 사이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최 대표 등 임직원의 끝없는 노력은 뷰티 산업의 디지털 전환뿐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의료 및 웰니스 서비스 개발로 이어지고 있다.
최용준 룰루랩 대표는 “룰루랩은 AI 기술을 통해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뷰티와 헬스케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