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THE BEST OUT OF ALL BIVOUAC EXPERIENCES’라는 타이틀과 함께, ‘모든 비박 경험 중 최고를 선사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자연 속에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사마야의 기술력이 집약된 이 텐트는 비박을 단순한 캠핑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제안하는 독창적 접근을 보여준다.
한국의 산악 환경에 맞춰 기존 사마야 2.0 텐트를 업그레이드한 이 제품은 양문형 구조와 메시 도어를 도입해 더 나은 사용성을 제공한다.
나노벤트 화이트 컬러와 프랑스 몽블랑 ‘Le Petit Dru’ 산맥 그래픽을 활용한 디자인은 단 50동만 한정 제작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당 제품은 11월 1일부터 서울 용산 삼각지에 위치한 ‘아웃오브올 파티클 팝업스토어’에서 실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라플 응모를 통해 10명을 선정, 특별 사은품(하이킹 스커트, 타이백 매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공식 론칭은 오는 12월 4일(수) 정오 12시에 이루어지며 사마야와 아웃오브올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웹사이트에서 협업 제품의 상세 스펙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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