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금호타이어, 전기차 타이어 캐릭터 '또리' 선보여 소비자 큰 호응

2024-05-08 14:28:46

금호타이어 '또리' 금호타이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금호타이어 '또리'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가 최근 전기차용 타이어 브랜드 '이노뷔'(EnnoV) 출시와 함께 '또리' 캐릭터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또리(Thory)는 ‘타이어의 신’이라는 세계관에 착안한 또로(Thoro)와 로로(Roro) 사이에서 탄생한 전기차용 타이어를 상징하는 캐릭터로 또로(Thoro)와 배터리(Battery)의 합성어다.
또리는 앞으로 1개월, 1년, 5년 등으로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담아 금호타이어의 전기차용 타이어 개발과 발전이 중심이 되어 활동할 계획이다. 앞으로 또리는 금호타이어 광고뿐만 아니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오프라인 행사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업계 최초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인스타툰(계정 thoro.roro) '타이어의 신 또로'를 기획해 연재하며 '타이어'라는 소재를 기반으로 독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