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관계자는 "‘2024 려ⅹ베네스트 시그니처 증류소주'는 국내 골프장 문화를 선도하는 삼성물산 골프사업팀에서 골프장에 어울리는 새로운 증류소주를 선보이고자 전통주 대표기업 국순당과 협력해 선보인 시그니처 증류소주의 2024년 상시 판매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삼성물산 골프사업팀과 국순당은 상호 협력을 통해 여주 지역특산주인 ‘증류소주 려’를 기반으로 지난해 8월에 18도, 27도, 36도 등의 3종의 한정품 시그니처 증류소주를 선보였다.
‘려ⅹ베네스트 시그니처 증류소주'는 지난 8월에 한정품으로 선보인 이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에서 운영 중인 5개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계획보다 빠른 조기 완판 실적을 보였으며,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2024년에 상시 판매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