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11월 30일까지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미세먼지 All 클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고농도의 미세먼지가 유입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많은 소비자가 비스포크 큐브 Air로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비스포크 큐브 Air 123㎡형 모델(AX123CB850SLD, AX123CB870HND, AX123CB870HGD, AX123CB860SED)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제공된다.
비스포크 큐브 Air 등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을 2품목 이상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 혜택이 적용돼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11월 26일까지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미세먼지 시즌, 돌아온 에어특공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큐브 Air의 캐릭터 ‘에어특공대’와 함께하는 3개의 콘텐츠를 통해 △AI 루틴 △트리플 청정 △공간 맞춤 등 큐브 Air만의 특화 기능들을 소개한다. 해당 콘텐츠를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큐브 Air는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형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공기청정기다. ‘맞춤청정 AI+’ 기능으로 전원이 꺼져 있어도 10분마다 알아서 실내외 공기질을 분석하고 오염도를 예측, 언제나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큐브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나 잘 어울리는 비스포크 큐브 Air는 ‘AI 절약 모드’ 사용 시 실내 공기질에 맞춰 스스로 팬을 작동시켜, 공기청정기 에너지 사용량을 최대 30%[1]까지 절감할 수 있다. 또 필터 속 항균부터 공간 제균까지 해주는 ‘트리플 청정’ 기능과 직접 닿는 바람 없이 저소음으로 청정하는 ‘저소음 무풍청정’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준다.
이종민 글로벌에픽 기자 go7659@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