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강소기업

한정판 ‘팔로미 소주 더오크’ 추석선물세트 출시

추석을 맞아 농업회사법인 팔로미에서 신제품 ‘팔로미 소주 더오크’ 선보여 무첨가제 전통방식의 증류식 소주에 위스키 오크통 추가 숙성으로 위스키의 맛과 향 그대로 느껴져 한국 고유 전통주의 단맛과 구수함이 존재하는 선물세트 구성

2023-09-18 17:26:59

농업회사법인 팔로미가 ‘팔로미 소주 더오크 26’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농업회사법인 팔로미가 ‘팔로미 소주 더오크 26’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글로벌에픽 이종민 기자] 농업회사법인 팔로미는 팔로미 소주 시리즈의 야심작 ‘팔로미 소주 더 오크 26’을 9월 19일 SSG 청담점 프리미엄 푸드마켓에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단독으로 추석선물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팔로미 소주 더 오크 26’은 농업회사법인 팔로미에서 전통주 기법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국내산 100% 특등급 쌀을 주 원료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오직 쌀과 누룩으로 만드는 전통주다.
거기에 위스키 전용 오크통에 숙성해 오크통 고유의 다양한 향과 맛을 추가로 느낄 수 있으며, 무엇보다 무첨가(No 설탕, No 감미제, No 보존제, No 아스파탐 등)를 원칙으로 인내의 기대림을 거쳐 자연 발효 숙성으로 만든 소주이기에 더 특별하다.

농업회사법인 팔로미 이재호 대표는 “현대적인 트랜드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팔로미 소주 더 오크 26 추석선물세트로 소비자 분들이 우리나라 증류식 소주의 특별함을 느끼시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농업회사법인 팔로미는 다양한 협력업체와 단독상품 개발을 진행 중이다. 맛과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고객사가 추구하는 트랜드 및 니즈에 맞게 전통방식으로 제품의 기획, 개발,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9월 말에는 신세계 계열의 노브랜드와 캘러버한 증류식 소주 2종이 신규 출시될 예정이다.

이종민 글로벌에픽 기자 go7659@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