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는 최근 방송되고 있는 하림 더미식 비빔면 CF에서 한 가닥의 면발을 집어 삼키는 카리스마와 입가에 묻은 양념장을 훑는 몰입감 넘치는 모습으로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글로벌 스타답게 차원이 다른 연기와 최근 볼 수 없었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 동안 CF에서 자켓이나 수트 차림으로 중후한 매력을 풍겼던 이정재는 이번 하림 비빔면 CF에서 시크하게 걸친 명품 셔츠 하나로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단추를 풀어 헤친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 셔츠 메탈 소재 악세서리로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했다.
앞서 이정재는2022년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정우성, 이영자와 함께 비빔국수를 먹는 장면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그는 후루룩 소리를 일절 내지 않고 먹을 때마다 입가를 닦는 ‘품격 있는 면 먹방’으로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새롭게 온에어된 더미식 비빔면 CF에서는 이정재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 면 먹방’을 선보여 또 다시 ‘제2의 비빔면 면치기’ 열풍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더미식 비빔면CF 속 이정재는 “먹어봐! 아는 맛보다 맛있으니까”라는 짧은 문장만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어필한다. 몇 마디의 대사보다 그냥 먹어보면 ‘맛이 있을 수밖에 없다’고 단정하는 그의 멘트가 자신만만함으로 다가온다.
하림 관계자는 “시장 규모가 크게 성장한 비빔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멋짐의 대명사로 각인된 이정재 배우를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하고 “더미식 비빔면만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면발과 양념장이 이정재씨를 통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미식 비빔면 광고 영상은 TV는 물론 더미식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