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한 에코 럭셔리를 보여줄 어비어스는 이번 세포라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비어스 제품 구매 시 어비어스의 대표 향인 뮈스끄 오드퍼퓸의 샘플과 린넨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좋아하는 향을 뿌려 가방, 차 키에 달아 향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코르크 참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어비어스는 다비드 프로사드가 개발한 향수 라인으로 한 가지의 원료를 고급스럽게 표현하는 브랜드다. 단일 노트의 향을 심플하게 풀어내는 어비어스 오드퍼퓸은 익숙하면서도 가볍지 않은 새로운 느낌의 향수로 니치향수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경험해보기 좋다.
어비어스의 뮈스끄(MUSC) 오드퍼퓸은 머스키 플로럴 계열의 부드러운 살결에서 느껴지는 듯한 깨끗한 향으로 나이와 성별 상관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표 향수이며, 무화과의 프루티함이 매력적인 휘그 오드퍼퓸은 청량하고 프레시한 향을 전한다.
한편, 어비어스는 2023년 새로운 비주얼을 활용한 글로벌 캠페인도 새롭게 진행한다. 프랑스 사진 작가인 테오 고셀린과 모드 샬라르가 감독을 맡아 사랑, 열정, 자연 그리고 자유를 이야기하며, 음악과 여행에서 경험하는 것들로 삶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두 작가의 예술을 보여준다.
보틀 등 패키지에서도 심플함, 모던함, 캐주얼함을 선보이는 어비어스는 '자기존중'과 '환경보호' 가치에 집중하며, 제품개발 등의 브랜드 활동에서부터 플라스틱 사용의 최소화와 폐코르크의 업 사이클링 등 자연을 생각한 패키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