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 다이아몬드홀에서 진행된 ‘리더십 패러다임 진화와 위기돌파’ 리더십 콜로키움은 불확실성이 큰 VUCA시대의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리더십 패러다임의 진화를 소개하고, 현업에서 고민하는 문제에 대한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현 시대 ‘최고 수준의 정수’를 모토로 김석집 네모파트너즈POC 대표이사를 비롯해 신제구 네모파트너즈POC 부사장의 주제 특강, SK mySUNI Research Fellow 임창현 박사, 현대자동차그룹 인재개발원 김희봉 박사, LS People Lab 정영재 박사의 이슈 발표가 진행되었다.
또한 연사 강연이 끝난 뒤에는 테이블 워크숍 및 Q&A 자리에 이어 리더십 진단 및 코칭 프로그램, 맞춤형 리더십 프로그램 등 고객사별 맞춤 리더십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자리도 마련됐다.
1년 반의 준비를 거쳐 출범된 네모파트너즈POC 리더십센터는 이번 콜로키움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다양한 리더십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모파트너즈POC 관계자는 “리더십센터는 기업 안에서 발생하는 사람과 조직에 관한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깊이있게 고민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수립할 수 있는 리더십을 키워주는 역할을 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