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씨에이글로벌, 유산균 숙취해소제 '오마이간' 출시

2023-03-30 13:59:00

씨에이글로벌, 유산균 숙취해소제 '오마이간'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지난 15일 씨에이글로벌 주식회사(대표 황석균)는 알코올성간염과 간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V135 균주를 활용한 유산균 숙취해소제 오마이간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알코올 섭취후 8~16시간 사이에 발생하는 숙취는 일반적으로 두통, 메스꺼움, 구토, 현기증, 피로, 갈증 등으로 나타난다. 이 현상들은 알코올분해 과정에서 발생하는 아세트알데하이드에 의해 유발된다고 알려졌다. 따라서 숙취해소제는 아세트알데하이드의 빠른 분해와 해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헛개나무 음료나 밀크시슬 등이 대표적인 경우이다.

이번에 유통전문회사인 씨에이글로벌(주)에서 새롭게 내놓은 오마이간은 음주 후 숙취해소와 간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V135 균주을 이용한 멀티 케어 제품으로 연구·개발되었고 장기능 건강까지 배려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특허:10-2290381 / 특허: 10-2262646)

또한 손쉽고 간편하게 휴대하기 쉬운 짜먹는 타입의 요구르트 맛 액상 스틱으로 출시하여, 맛과 효과, 기능성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와 직장인 여성성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