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다온M&C, 나눔코리아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들을 위한 성금 기부

2023-03-23 09:13:56

다온M&C, 나눔코리아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들을 위한 성금 기부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주)다온M&C 조현경 대표이사가 최근 보건복지부 제228호 비영리민간단체인 나눔코리아를 방문해 사회 취약계층들을 위해 라면 100상자와 500만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다온엠엔씨 조현경 대표이사는 평소 기업윤리와 사회공헌활동에 각별한 책임감을 가지고 기업경영에 임하고 있으며 전국 각 대학, 공공기관, 사회단체, 기업체 등과 사회공헌활동협약을 맺고 소상공인창업지원과 청년창업지원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많은 소상공인들이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다온엠엔씨는 스마트 무인 머신, 테이블오더 등 여러가지 무인화기기들을 선보여 인건비 절감이 이루어질 수 있는 발판을 만들었다.

또한 창업에 도전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무자본, 무점포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지털 전환시대에 맞게 기존의 점포를 무인화 점포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조현경 대표이사와 다온엠엔씨의 임직원들은 기업의 윤리와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며 “기업에서 발생하는 이윤을 사회 취약계층들을 위해 나누고자 보건복지부 제 228호 비영리민간단체인 나눔코리아 중앙회와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협약을 맺고 우리사회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를 전했다.

(주)다온M&C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스마트 무인 머신 판매 및 설치 등을 하는 우수기업으로 서울특별시 금천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접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