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밀크터치, 소비자와 함께하는 ‘그린터치 프로젝트’ 공병 이벤트 진행

2023-03-15 10:20:00

밀크터치, 소비자와 함께하는 ‘그린터치 프로젝트’ 공병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황성수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환경을 위한 ‘그린터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4회째를 맞이하는 그린터치 프로젝트는 소비자와 함께 화장품 공병 재활용을 실천하는 프로젝트다. 참여자가 밀크터치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 ‘글로시 모이스처 크림’, ‘파이브 플라워 다크 스팟 클리어링 패드’ 등 총 10개 제품 중 5개의 제품 공병을 모아 공식 브랜드몰 이벤트 페이지 내 있는 구글폼을 통해 수거를 신청하면 된다.

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패드, 크림, 세럼, 앰플 제품은 교차 전달이 가능하다. 이후 밀크터치 물류센터로 공병이 도착하면 리워드로 ‘종이 피크닉 테이블’과 ‘밀크터치 데코 스티커’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밀크터치, 소비자와 함께하는 ‘그린터치 프로젝트’ 공병 이벤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병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후 하이라이트에 저장, 이후 같은 방식으로 밀크터치에서 받은 리워드를 한 번 더 하이라이트에 저장해 구글폼을 제출하면 5,000원 상당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밀크터치 공식 브랜드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그린터치 프로젝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고객이 직접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리워드도 받을 수 있는 시즌4 공병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일상에서 친환경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