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메트로시티 23SS 링크 호보(LINK HOBO)는 소프트한 라인 모티브가 교차되며 구조적이고 풍부한 입체감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링크(LINK)가 스트랩 포인트로 들어간 제품이다.
특히 도시적인 시크함을 표현하는 세련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격이며, 포인트 스트랩은 장인들이 링크를 하나하나 이어 붙여 제작했다. 숄더의 빅 체인 장식은 이탈리아 비첸자 지역에서 고안된 금속이 비워져 있는 공법인 ‘부오토 기법’을 사용, 볼드하면서도 가벼워 한층 여성스럽고 경쾌한 느낌을 더해준다.
메트로시티 호보백의 바디는 가죽임에도 가벼운 무게감과 몸에 밀착되는 쉐입으로 자연스럽게 슬라우치되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다. 다이아 스티치 퀼팅에 볼륨감이 생김과 동시에 단단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바디의 변형을 최소화하면서 부드러운 터치감과 텐션감은 최대한 유지했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네오세라토’ 장식은 기존 ‘세라토’ 장식의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 감각적인 골드와 실버 투톤 장식으로 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정교한 골드 원형 장식에 두 개의 포르타(도트) 실버로 투톤의 세련됨을 표현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링크 호보의 숄더 스트랩과 바디라인의 기울기 곡선이 이루는 구조적인 조화는 우수한 착용감을 구현해 데일리한 여성 가방으로 추천된다”며,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의 사이즈 및 컬러로 출시된 만큼, 23SS 시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직영몰에서 최대 15% 혜택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