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레베코코, 샤넬과 2차 제품개발 미팅 가져

지난 해 10월 화상면담에 이어 3개월만에 프랑스 파리 샤넬 본사에서 대면미팅 진행

2023-02-01 12:22:00

사진=레베코코 이상호 대표(좌) 올릭스글로벌 유창남 대표(우) 프랑스 파리 샤넬 본사 로비. 제공=레베코코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베코코 이상호 대표(좌) 올릭스글로벌 유창남 대표(우) 프랑스 파리 샤넬 본사 로비. 제공=레베코코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레베코코(대표 이상호)는 지난 1월 30일 프랑스 파리 샤넬 본사에서 신제품 개발 담당자들과 미팅을 가졌다고 밝혔다. 레베코코는 경기도 의왕시 소재 천연발효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 해 10월 샤넬과 첫 화상상담을 진행한지 3개월 만에 파리 본사에서 대면미팅을 진행했다.

레베코코를 대표하는 제품 브랜드 ‘골든드립’은 황칠나무 수액의 황금색 빛깔(GOLD)과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추출하는 의미의 영어 드립(DRIP)을 상징한다. 골든드립은 레베코코를 대표하는 제품 브랜드로 황칠나무를 비롯한 12가지 한약재를 자사만의 특허기술로 효능과 순도를 극대화한 고농축 엑기스 추출물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골든드립 샴푸 △더마 에이아이 크림 △클렌징 밤 등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은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시장 반응의 자신감으로 레베코코는 프로페셔널뷰티 런던 전시회 참가를 시작으로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시장 뷰티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레베코코 이상호 대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에서 제품 성능에 높은 만족감을 갖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레베코코는 창업 초기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매진했다. 그 결과 명품 브랜드 샤넬까지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중소기업이어도 실력과 열정이 있다면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반드시 좋은 기회가 열릴 것이다”며 “위기의 대한민국 경제상황을 이겨 낼 힘은 오직 수출”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레베코코와 샤넬의 만남을 성사시킨 올릭스글로벌(대표 유창남)은 링크드인을 통한 B2B 해외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수출기업 역량을 진단하여 솔루션 제공, 바이어 매칭, 화상상담, 대면 상담까지 연결 할 수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해외마케팅 전문성을 확보해 국내 기업의 해외시장진출을 돕고있다. 최근 링크드인 본사와 적극적인 협력을 추진하기 위하여 싱가폴 아시아태평양 본부를 방문하여 협력강화를 논의한 바 있다.

올릭스글로벌 유창남 대표는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은 바이어 발굴에 큰 어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깜깜이 해외 바이어 매칭 상담을 진행하다 보니 만족도와 성과가 매우 낮다”고 안타까움을 전하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수출기업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 바이어 매칭, 거래 제안, 대면 및 비대면 상담을 주선하여 수출가능성을 높이는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레베코코는 프랑스 샤넬 본사 미팅을 시작으로 미국 에스티로더까지 글로벌 뷰티 기업들에게 상품성이 우수한 골든드립 제품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