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파이낸스서비스유한책임회사는 미국 뉴욕주 뉴욕시 월 스트리트에 위치한 대표적인 미국계 다국적 투자은행으로 한국에는 지난 2020년 12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한국 지사를 오픈했다.
피치파이낸스서비스유한책임회사는 미국 뉴욕주 월 스트리트에 위치한 대표적인 다국적 투자은행으로 자본금 한화 3조원 규모의 중견 IB 기업이며, 기업금융 지원 전문기업으로 기업금융, 투자금융, 사모펀드, 보증증권, 금융 컨설팅 중개를 주 사업으로 영위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피치프라임은 우주항공분야와 바이오 헬스케어를 중점으로 투자를 넓혀가고 있는 투자 컨설팅 기업으로, 벤처투자 및 자금확보 등의 VC투자 등의 컨설팅을 진행하며 고객과 기업가치의 동반 상승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피치프라임 관계자는 “다국적 금융기업 피치파이낸스의 지급보증을 통해 안정적인 투자금 확보가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보다 많은 기업과 고객의 안전한 투자컨설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피치프라임 관계자는 “당사와 MOU 체결한 기업 제이스페이스홀딩스와 버진오빗 두 기업의 계약체결로 그동안 불모지였던 한국의 미래 산업, 민간우주항공 산업에 큰 획이 될 것이라 판단되며, 현 정부의 우주항공부문 공약 및 투자와 더불어 더 큰 호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이스페이스홀딩스는 한국 민간 우주항공 스타트기업 중 최초로 세계 3대 대형 민간우주항공기업(버진오빗)과 계약를 체결했다”며, “안전한 투자뿐 아니라 미래 수익 가치도 충분할 것”이라며 자신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