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중 하나인 수출바우처 지원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며, 각 정부부처 수출지원사업간 칸막이를 제거하고 중소ㆍ중견기업이 자사의 수출역량에 맞는 수출지원 사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신규 도입한 수출바우처 사업이다.
수출 바우처를 받은 기업은 관련 포털에서 수출 업무에 요구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수행하는 기관과 기업 역시 직접 선택해 수출에 필요한 업무를 맡긴다.당사는 본 사업을 통해 국내 기업 및 제품의 온라인 종합마케팅·언론 홍보 등을 지원하게 된다.
한편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으로 3년 연속 선정된 ㈜애드니즈컴퍼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성장 잠재력을 찾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브랜딩과 디지털마케팅은 물론, 성장 도모를 위한 경영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애드니즈컴퍼니는 ‘브랜드가 삶을 변화시킨다’는 슬로건 아래 2015년 설립되었으며,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소상공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다.
또한 다년간의 전문 마케팅 프로세스를 통해 SK건설, 배달의민족, 요기요, KFC, 월드비전, 렉서스 등 여러 기업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끌어낸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역량강화, 중소기업혁신바우처 (구 제조혁신바우처), 여행바우처, 전통문화혁신바우처 등 정부에서 추진하는 바우처 사업의 공식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공식 수행기관에 3년 연속 선정된 것에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바우처 사업과 함께 종합광고대행사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모든 기업의 성공적인 성장과 사업 고도화를 위한 전문 파트너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