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비욘드바운더리, 도우인 크로스보더 온라인 편집샵 오픈

2023-01-05 14:18:22

비욘드바운더리, 도우인 크로스보더 온라인 편집샵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중국 시장 온·오프라인 콘텐츠 유통 서비스 기업 '비욘드바운더리(대표 박재희)'가 중국 틱톡으로 알려진 '도우인'에 크로스보더 온라인 편집샵을 오픈했다.

도우인은 한국에서 '틱톡'으로 출시된 SNS 앱이다. 도우인은 최근 중국 젊은층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중국 앱스토어 무료 앱 1위, 전체 앱 2위에 랭크된 바 있다. 특히 유명 연예인 및 프로그램 협찬을 통해 인지도 제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비욘드바운더리는 국내 최초로 도우인 크로스보더 온라인 편집샵을 오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샵에는 벨리곰(IP굿즈 및 콘텐츠), 프루아(패션), 메이시크(뷰티), 레센셜(뷰티), 에이플로(뷰티) 등 총 20개 브랜드가 입점을 완료한 상태다.

비욘드바운더리는 상해 양푸취, 북경 등에 법인을 운영하며 편집샵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상해 양푸취는 도우인 및 샤오홍슈 등의 기업 본사가 자리하고 있어 중국 주요 커머스 및 소셜 미디어 기점으로 꼽힌다. 따라서 중국 소셜 커머스 관련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네크워크를 갖췄다는 평가다.

비욘드바운더리 관계자는 "중국 콘텐츠 마케팅에 특화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및 라이브 스튜디오, 스태프 등도 갖춘 만큼 온라인 편집샵의 성공적인 스토리를 구상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며 "이랜드, 베이직 하우스, 바우준 출신 비욘드바운더리 팀원들의 우수 역량도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