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산과들에, 현대인의 필수 간편간식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 출시

2023-01-05 13:26:17

산과들에, 현대인의 필수 간편간식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한줌견과 전문기업 산과들에가 맛과 영양을 채운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을 출시했다.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은 2023년을 맞아 산과들에에서 출시한 현대인의 필수 간편간식 에너지바로, 맛과 영양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해 영양 설계가 이뤄졌다.

본 제품은 견과류 40% 이상(아몬드, 호박씨, 땅콩), 건과일 7% 이상(건포도, 건크랜베리)을 함유, 초콜릿 코팅을 뺀 프리미엄 견과류, 건과일로만 구성되어 있어 직장인, 학생,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계란 1개 분량의 단백질 8g을 함유해 1봉으로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며, 타우린 1000mg과 함수결정포도당까지 더해져 당 함량을 낮출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을 적용했다. 1개 당 155kcal로 가벼우면서도 균형있는 필수 영양소를 담아내 섭취 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산과들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원데이 에너지바 오리지널은 포만감과 맛, 영양성분 요소를 모두 충족한 에너지바다. 우유, 두유는 물론 요거트,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며 "해썹(식품안전관리인증) 인증을 받은 생산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되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7년 출범한 산과들에는 '자연과 닮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개발에 몰두하여 현재 다양한 견과류와 견과류 가공품들을 생산하고 있는 한줌견과 전문기업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