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화) 강남 부띠끄모나코에서 진행되는 금번 행사는 커뮤니티 내 글로벌인플루언서들이 자발적으로 주관해 기관, 기업, 지자체 등과 함께 하는 행사로, 비히디는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를 알리면서도 사업의 본격적 사업진행 첫 해인 2023년의 시작을 많은 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참여를 결정했다.
해당 파티에서는 100만 팔로워 이상의 유명 인플루언서와 셀럽들이 약 150명 이상 함께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비히디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더마 비건 스킨레어 라인인 비히디 플럼 토너패드와 플럼 크림, 플럼 앰플을 협찬하고 제품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파티에서는 인플루언서들의 자유로운 웰컴 네트워킹 시간과 함께 다채로운 축하공연 및 럭키드로우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비히디는 연구기반 더마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으로써 모든 제품은 자연적인 방법으로 채취한 식물성분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지역 농가 및 글로벌 R&D센터와 협업하여 개발해 나간다. 제품에는 미성숙 자두와 비건 프로바이오틱스를 담은 독자적 특허원료 ‘BABY PLUMACTIVE’가 사용될 예정이다.
비히디 이승민 대표는 “브랜드 런칭 직후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에 대해 큰 호응을 주고 계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글로벌 인플루언서 브랜드 파티를 통해 제품의 방향성을 더욱 확실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하고 향후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고객들이 더 쉽게 우리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