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김가네, 아이들 위한 500여만원 상당의 물품 기부

2022-12-22 17:23:57

김가네, 아이들 위한 500여만원 상당의 물품 기부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대한민국 대표 분식 김밥 브랜드 김가네가 경기도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경동원’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500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금일 김가네를 통해 경동원에 기부된 물건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우볶음밥, 모듬 오뎅 60여 인분을 포함하여 김가네 쌀 백미 200kg 20포대, 귤과 음료 등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활동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김가네 임직원과 아이들이 함께 즉석 사진 및 다양한 장식으로 트리를 만드는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이들이 갖고 싶어 하는 선물을 사전에 전달받아 산타클로스 옷을 입은 임직원들이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증정했다.

더불어 추운 겨울에는 야외 활동이 어려워 갑갑한 실내에서만 생활하게 되는데,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즐겁게 체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작은 운동회를 개최해 체육 활동을 도왔다. 김가네 관계자는 아이들이 친구들과 단합하면서 함께 어울려 뛰어놀 수 있도록 3종 미니 운동회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아이들에게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물품들을 제공하고 기부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준비했다”며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김가네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분식 김밥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아 아동 문제를 위해 장기적으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가네는 본점 오픈 30주년을 맞아 슬로건과 로고 패키지 디자인 등을 새롭게 리브랜딩 하며 2022 하반기 창업박람회에 참여했다. 김가네 측은 해당 창업박람회에서 할인 판매한 김밥 수익금 일부를 이번 기부행사를 통해 경동원에 기부했다고 알렸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