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SFG 돈블랑, 제로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와 컬래버 럭키드로우 선봬

2022-12-20 11:11:00

SFG 돈블랑, 제로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와 컬래버 럭키드로우 선봬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저온 숙성 生돼지고깃집 ‘돈블랑’을 운영하는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롯데주류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소주 신제품 ‘처음처럼 새로’를 활용한 ‘돈블랑x새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드로우의 대상은 돈블랑에서 처음처럼 새로를 주문하며 식사하는 고객이며,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청담스퀘어, 문정역, 여의도, 분당 판교 등 돈블랑 10개 전 업장에서 선보였다.

1등 당첨자에게는 파리바게뜨 클래식쇼콜라케이크, 2등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등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4등은 펩시 제로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5등은 추파춥스가 선물로 주어진다.

당첨을 확인하는 방법은 소주병 목 부위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인식하면 된다. 현장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제로 슈거 소주로 불리며 돈블랑의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20-30대 젋은층 사이에서 특히 더 인기가 높다.

SFG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를 찾는 젊은층 고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며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에 새로를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환상적인 식도락을 경험할 수 있는데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니 추억과 선물까지 얻어가는 1석2조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돈블랑은 국내산 생돼지고기 전문점으로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을 제공한다. 여러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SNS 콘텐츠에도 소개되고 있으며, 축구스타 이동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에서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식사메뉴) 맛집으로 추천한 바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