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키드로우의 대상은 돈블랑에서 처음처럼 새로를 주문하며 식사하는 고객이며,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로 청담스퀘어, 문정역, 여의도, 분당 판교 등 돈블랑 10개 전 업장에서 선보였다.
1등 당첨자에게는 파리바게뜨 클래식쇼콜라케이크, 2등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등은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 4등은 펩시 제로 또는 칠성사이다 제로, 5등은 추파춥스가 선물로 주어진다.
당첨을 확인하는 방법은 소주병 목 부위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인식하면 된다. 현장에서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참여형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처음처럼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아 제로 슈거 소주로 불리며 돈블랑의 주요 고객층이기도 한 20-30대 젋은층 사이에서 특히 더 인기가 높다.
SFG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를 찾는 젊은층 고객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며 “돈블랑의 숙성 생돼지고기에 새로를 곁들이는 것만으로도 환상적인 식도락을 경험할 수 있는데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하니 추억과 선물까지 얻어가는 1석2조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돈블랑은 국내산 생돼지고기 전문점으로 목살,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을 7~10일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육질을 제공한다. 여러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SNS 콘텐츠에도 소개되고 있으며, 축구스타 이동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동방송국’에서 단골 고깃집이자 짜장면(식사메뉴) 맛집으로 추천한 바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