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베리스토어 신규 서비스 오픈, 다문화 가정 김치 나눔 캠페인

2022-12-15 18:00:00

베리스토어 신규 서비스 오픈, 다문화 가정 김치 나눔 캠페인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글로벌 기부 소셜 플랫폼 ‘베리스토어’가 15일 기부 캠페인 서비스 ‘따뜻한 손길 캠페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오픈된 따뜻한 손길 캠페인 서비스는 베리스토어가 국내외 기부단체와 협력하여 유저들이 해당 기부단체에게 토스의 전자결제시스템(카드결제, 일반결제, 페이결제)를 통해 직접 기부/후원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서비스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첫 캠페인으로는 ‘만안종합사회복지관’, 국민배우 김수미의 ‘나팔꽃F&B’와 연계하여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김치 나눔을 위한 모금을 진행한다.

베리스토어는 ‘재미있는 기부문화(Funation)’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이번 ‘따뜻한 손길 캠페인’ 서비스가 오픈되며, 플랫폼 내 활동에 의해 발생되는 수익의 일부를 협약된 기부단체에 기부하는 것 외에도 유저가 협력 기부단체에 직접적으로 기부를 하며 사회적 공헌에 이바지 할 수 있다. 또한, 베리스토어는 다년간 협업된 NGO단체들과 함께 ‘소원프로젝트’, 홍삼 후원 등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농가 살리기 등 지역 사회 복지에 이바지 하기도 했었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에일리, 임창정, 백지영, 임재범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콘서트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