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수상한 로원홀딩스(럭셔리판다)는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을 둠으로써 가품에 대한 이슈를 해소하고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상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동시에 활용하는 ‘옴니채널’ 전략으로 온라인 기반의 기업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어 온·오프라인의 장점들을 활용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1, 2층 약 160평 규모의 매장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부터 하이엔드 브랜드, 수억 원대에 이르는 시계 제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층에는 로원홀딩스의 카페 브랜드 LUX915가 입점하여 쇼핑과 휴식의 밸런스 모두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명품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수민 로원홀딩스 대표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이번 오프라인 매장은 명품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픈했다”라고 전했으며, “이미 많은 특허를 취득해 명품 구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더 좋은 명품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전국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