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마르헨제이, 오보이(OhBoy!)가 함께한 5월호 화보 공개

2022-05-03 14:57:57

마르헨제이, 오보이(OhBoy!)가 함께한 5월호 화보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마르헨제이(MARHEN.J)가 동물 복지와 환경을 위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오보이(OhBoy!)와의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컨셉은 ‘지구와 동물을 해치지 않는 가방’ 특집으로 지속가능성과 동물윤리를 추구하는 비건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의 다양한 제품들과 어우러져 수준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표지 타이틀 “BAG TO BAG” 은 인간의 필요 때문에 환경을 해치고 동물을 희생시키는 산업에 대해 이야기 하며 사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친환경적인 소비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마르헨제이, 오보이(OhBoy!)가 함께한 5월호 화보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마르헨제이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핸드백을 출시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건 패션 브랜드이다. 이번 화보에서 소개된 제품군들은 친환경 나일론과 사과가죽을 활용해 제작된 핸드백이다.

최근 출시된 토스티백(TOASTI BAG)의 경우 플라스틱 리사이클 나일론을 사용해 환경을 생각할 뿐 아니라 원마일백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공략했다.

마르헨제이 담당자는 “마르헨제이는 브랜드 탄생부터 친환경 패션 철학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며 “계속해서 마르헨제이가 추구하는 본질적 가치를 담은 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겠다. 또 환경보호와 지속가능성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이에 연결해서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