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A돌+I’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2019-09-02 00:36:06

MBC이미지 확대보기
MBC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30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톱 모델 수주, 이현이, 아이린이 동묘에서 직접 구해온 저렴이들로 이뤄진 빈티지 패션을 공개한다.


이은결은 ‘A돌+I’가 김구라의 행동과 표정, 목소리를 전부 완벽히 표현해 격한 놀라움을 보였다고. 그는 “구라 형님인줄 알았네!”라며 김구라 도플갱어가 된 것 같은 ‘A돌+I’의 능력에 매우 흡족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은결은 ‘A돌+I’가 지나간 자리에 등장한 인지 심리학자 김경일 교수를 위한 특별한 일루젼 타임을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홀로그램 마술사’ 이준형과 함께 김경일 교수의 인지능력을 혼란시키는 마술들로 다양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송하영에 이어 모르모트 PD도 세 사람의 모델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모르모트 PD 역시 이것저것 추천하는 옷들을 입으면서 혼란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스웨그 넘치는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해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바캉스 특집’ 2부의 막이 오른 가운데, ‘마리텔 V2’에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콘텐츠들의 파도 속에서 제대로 썸머 파티의 마무리를 장식했다.


이은결-수주-이현이-아이린-하승진이 등장하는 바캉스 특집 방송은 30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