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리와인드’ 모두가 환호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9-08-31 06:39:09

사진=채널A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채널A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명작 영화들이 많이 탄생했던 해인 2009년으로 타임슬립한 하명?국? 세 팀은 단관극장을 운영한다는 가정하에 당시 개봉한 10개의 레전드 영화 중 세 편의 영화를 골라 상영 시간표를 짜야 한다.


‘해운대’부터 ‘국가대표’, ‘워낭소리’와 같은 한국 영화부터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박물관이 살아 있다 2’,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등 해외 영화까지 2009년 히트작 중 가장 높은 극장 수익을 올린 영화는 무엇일지가 이번 게임을 통해 공개된 예정이다.


이번 타임슬립 연도가 ‘2009년’이라고 공개되자 처음으로 전 출연진 모두가 환호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동안 나이가 어려 문제 풀이에 난항을 겪었던 막내라인인 박경, 김하온, 에이프릴 진솔은 추억을 소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며 반가움을 드러낸다.


미들라인인 양세찬 역시 ‘웅이 아버지’로 전성기를 누린 황금기였다며 반색해 이들이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박명수는 2009년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 ‘냉면’이라는 명곡이 탄생했던 때를 회상하며 노래를 부른다.


모습을 보던 하하는 문득 무언가 생각난 듯 “아이유가...”라며 운을 떼는데, 하하의 돌발 발언에 박명수는 “하지마, 그 얘기!”라며 다급하게 입을 막는다.


하하는 이에 굴하지 않고 박명수가 행사장에서 만난 아이유를 무시했었다며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박명수는 자포자기 심정으로 그때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며 해명을 시도했지만 “그 일이 아이유 평생의 상처야”라며 쐐기를 박는 하하의 말에 결국 박명수는 아이유에게 공개 사과를 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