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더 짠내투어’ 여러분들은 지금 세계적인것들과 함께하였다.

2019-08-29 04:50:08

tvN더짠내투어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더짠내투어방송캡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지난주에 이어 공개되는 박명`수`와 한혜`진`, `수와 진` 짝꿍투어는 다채로운 일정과 살뜰한 설명은 기본, 짝꿍 설계자들의 유쾌한 케미가 더해져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26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 박명수와 한혜진의 흥미진진한 모스크바 투어가 알찬 일정으로 절정의 재미를 선사한다.


세계에서 가장 큰 종을 보시고 있다"라며 "여러분이 보고계신 종은 '황제의 종'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황제의 종'을 보러 온 한혜진은 "여러분들은 지금 세계적인것들과 함께하였다.


세계적인 가수, 개그맨, 치아, 배우, 톱모델과 함께 세계적인 대포 '황제의 대포'를 보고있다"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스카스카야 망루에 대포가 있었는데 한번도 사용을 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러시아를 대표하는 꼬치구이 `샤슬릭` 맛집과 우크라이나 전통요리 `살로(돼지비계 훈제)` 음식점을 찾아가 어느 때보다 풍성한 식사를 만끽한다.


총무 역할을 맡은 박명수는 "징벌방 갈 생각으로 일한다. 사상 최대로 음식을 시켜보겠다"며 과감하게 요리를 주문해 놀라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실제로 박명수는 과도한 지출로 징벌방 위기에 직면, 어떤 운명을 맞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 짠내투어’ 연출을 맡고 있는 안제민 PD는 "박명수와 한혜진은 ’알쓸티모’에 걸맞은 꽉 찬 투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수와 진’의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를 배려하는 훈훈한 케미는 물론, N행시 퍼레이드 등 멤버들이 전하는 소소한 즐거움도 관전포인트"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