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 꽃 소품 등을 다채로운 색감 안에 담아냈다.

2019-08-26 15:20:03

사진=JTBC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TBC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22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측은 마훈(김민재 분), 개똥(공승연 분), 이수(서지훈 분), 고영수(박지훈 분), 도준(변우석 분), 강지화(고원희 분)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양각색 매력과 시선을 끌어당기는 카피, 상징적인 꽃 소품 등을 다채로운 색감 안에 담아냈다.


먼저, “꽃파당에선 사랑이 아닌, 사람을 찾아주오”라는 푸른빛 도포의 마훈. ‘꽃파당’ 혼담 컨설턴트인 그가 성혼률 99%를 달성할 수 있는 비결이다.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인 그가 찾아낼 사람들의 매칭 포인트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개똥은올려 묶은 머리에 투박한 나무비녀를 꽂고 닷푼이 스웨그를 발산하고 있다, 표정은 당당하고, 자세마저 야무지다.


닷 푼만 주면 시장에서 어떤 어려운 일도 해결하는 등 생활력 하나는 최고다.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 마훈을 비롯해 닷푼이 스웨그를 발산하는 개똥, 붉은 용포 차림의 킹금님 이수, 한양 꽃셀럽 영수, 한량의 매력이 느껴지는 도준, 양반가 아씨 포스를 풍기는 지화의 자태가 눈길을 끈다.


따스한 눈빛으로 손에 든 꽃을 바라보고 있는 이수에게선 그동안 공개된 이미지와 달리 붉은 용포와 익선관의 순애보 임금의 자태가 돋보인다.


“난 이미 임자 있는 몸이오. 지조와 절개를 지키겠소”라는 다짐은 왕이 된 이후에도 첫사랑 개똥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의미한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