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뭐든지프렌즈’ 신지와 김종민이 등장하자마자 박수가 절로 나왔다.

2019-08-24 05:10:09

tvN이미지 확대보기
tvN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2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뭐든지 프렌즈’에는 인기 장수 그룹 코요태가 게스트로 나와 6명의 프렌즈들과 함께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코요태가 입장할 때부터 프렌즈들은 너나할 것 없이 ‘난나나’ 춤을 춰 보이며 격하게 환영했다.


신지와 김종민이 등장하자마자 박수가 절로 나왔다.


멤버들은 신지에게 "미모에 물이 올랐다"면서 칭찬했다.


홍윤화는 신지에게 "학교 선배님이다"며 "개그우먼을 꿈꾸던 시절에 교장선생님이 '신지처럼 유명해질 자신있냐'면서 물어본 적이 있다. 그때 교장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서 꿈을 꿨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마트 신입사원 콘셉트로 출연한 신지의 이력서 특이사항에 적혀 있는 ‘20년 음이탈 무사고’ 내용도 눈길을 끈다.


신지가 “저희 곡을 잘 부르려면 악을 잘 써야 한다”고 하자 즉석 고음 대결이 펼쳐지며 듣지 못할 고음들이 난무해 촬영장 내 폭소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첫번째 테스트로는 마트 안내방송을 하기 위해 꼭 갖춰야 하는 덕목인 곡 선별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노래 제목 맞히기’ 게임이 진행된다.


여러 곡이 섞인 채 동시에 플레이 되는 곡을 듣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곡을 맞추어야 한다.


외국인 손님을 받기 위한 언어 능력 향상을 위해 실제 외국인에게 주어진 단어를 설명해야 하는 ‘스피드게임’도 이어진다.


프렌즈들은 각종 손짓 몸짓과 온갖 의성어로 단어를 표현해 내며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