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연애못하는남자들’ 자신감을 폭발시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2019-08-23 21:01:04

MBN연애못하는남자들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N연애못하는남자들캡처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MBN이 새롭게 시도한 최초의 30분 예능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은 성공적인 결혼생활을 이어가며 솔로남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까지 속 터질 만큼 답답한 연애무식자들이 펼치는 리얼 연애 도전기.


첫 방송에서 누구보다 우월한 기럭지와 세련된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예능 신스틸러에 등극했던 박형근은 의외의 연애 허당 면모로 연신 박명수의 뒷골을 잡게 했다.


미모의 여성 헬퍼와 첫 만남을 갖은 박형근은 만남 후 자신감을 폭발시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어디서 만났는데?”라고 묻는 박명수에게 “루프탑이요”라고 답해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장소 선정으로 역시 모델은 다르다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곧이어 “낮 2시 모래가 쌓여 있는 루프탑”이라는 말에 모두 할말을 잃게 만들었다는 후문.


장동민은 밤 11시 매운 갈비찜에서 소개팅을 했다고 해 연못남들이 분노했다.


심지어 유민상 조차도 "그건 아니다"며 얘기하자 장동민이 "고기는 잘라드렸다"며 변명했다.


박형근과 장동민의 소개팅 이야기에 연못남들은 만남도 전에 혀를 차며 걱정했다.


박형근은 인터넷으로 사랑을 배워 아재개그를 구사하는 어색한 분위기 최고봉이었다.


박형근은 “혈액형이 뭐냐?”라며 “B형이나 O형 같다”고 자연스레 말문을 시작하는 것 같더니 이내 “저는 삼각형이예요”이라고 소심하게 말해 처음부터 헬퍼를 당황시켰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