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연플리 시즌4’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증폭시켰다.

2019-08-16 20:58:10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공개되는 영상마다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에서 경영학과 18학번 ‘박하늘’ 역을 맡은 배현성이 브레이크 없는 직진 로맨스로 심쿵을 선사한 것.


매회 단정하면서도 스타일이 돋보이는 캠퍼스룩과 함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솔직 당당하지만 자신의 기분을 사랑스럽게 표현할 줄 아는 지민을 완벽 소화, ‘연플리 시즌4’ 속 새로운 ‘최애 캐릭터’로 떠올랐다.


‘연플리 시즌4’ 마지막 회에서는 지민과 하늘(배현성 분)의 러브라인이 성사, 커플로서 종강 파티에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현성은 진중하고 솔직한 박하늘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증폭시켰다.


평소 무뚝뚝하고 과묵했던 하늘이 지민에게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자신의 진심을 내보였고, 이는 보는 이들의 내적 환호를 이끌어내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기도.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전력 질주부터 설렘 가득한 직진 고백까지, 청량미 넘치는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배현성의 출구 없는 매력에 많은 이들이 빠져들고 있다.


김새론은 막 연애를 시작하는 설렘과 한 학기를 마치는 실제 대학생들의 모습을 떠올리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마지막까지 활약,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번 시즌부터 참여하게 됐는데 배우분들을 비롯,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이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이 챙겨 주셔서 금방 친해질 수 있었다”며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함께 공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