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의사 요한’ 지성은 또 저희 딸이 같이...

2019-08-10 18:29:02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bs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의사 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 배우 지성이 '뉴하트' 이후 11년만에 출연하는 의학드라마는 사실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의사 요한'은 '지성의 의사가운=성공'이라는 방정식을 입증시키며 사랑받고 있다.


'의사 요한'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방송가가 전체적으로 부진한 시청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의사 요한'은 지난 6회 최고 시청률 11.1%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규형은 극 중 유일하게 차요한과 대립하는 인물이다.


차요한의 신념에 제동을 거는 ‘차요한 브레이커’로 불리는 손석기는 이규형의 날카로움과 여유로움을 오가는 연기로 긴장감을 더했다.


차요한과 대면했을 때 간곡하게 부탁하듯 부드럽고 여유로운 미소를 보이며 대화를 이어 가다 가도 순식간에 날 선 눈빛과 단호한 태도로 돌변. 손석기의 카리스마에 시청자까지 서늘한 기운을 느끼게 했다.


또, 검사로서 차요한을 쫓는지 물었을 때의 흔들리던 눈빛과 홀로 돌아가는 차에서 보인 깊어진 표정은 그가 지닌 사연까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같은 이규형의 탄력적이고 유연한 연기는 손석기라는 인물에 대한 시청자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차요한 브레이커’로 본격적인 대립을 펼칠 이규형의 열연에 기대를 더하였다.


지성은 "또 저희 딸이 같이 본다. 딸이 '아빠도 나 아프면 치료해 줄 수 있어?'하고 묻더라. 그래서 제가 '아빠가 주사는 못 놔줘도 약 지어주고 먹여질 수 있다'고 하니까 놀라더라. 딸에게 의사가 된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딸의 반응을 전했다.


이세영은 "시청률은 사실 지금도 잘 나오고 있지만, 더 잘 나오면 좋겠지만, 감독님이나 선배님들을 믿고 있다. 저는 제 몫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