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놀면 뭐 하니’ 게시된 글 안에는 유 퀴즈...

2019-08-10 03:31:04

tvN'유퀴즈온더블럭‘이미지 확대보기
tvN'유퀴즈온더블럭‘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재석 만두 논란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된 글 안에는 ‘유 퀴즈 온더 블럭’ 방송 당시 유재석과 조세호는 식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 과정에서 유재석이 “약간 인성 논란될 수도 있는데 두 개 한 번 집어먹어 볼게요”라고 말하며 만두를 두 개 집어먹어 웃음을 유발했다.


빵집 사장님이 손님들한테 터키빵을 알리고 싶어서 케밥에서 빵집으로 가게를 바꿨다고 했다.


조세호는 "터키 아이스크림 처럼 빵을 줄듯말듯 하시면 좋을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국에서 놀란 점을 묻자 터키 사장님이 "놀랐던게 양복입고 회사의 높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길거리에서 자서 놀랐다"고 했다.


"가게에서 물건을 놔두고 자리를 비우는거에 놀랐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두 소년에게 “축구 국가대표가 되면 우리 이름을 기억해 달라”고 부탁했다.


두 소년은 “네”라고 대답했다.


최근 유재석은 김태호 PD의 신작 '놀면 뭐 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 하니?"라고 말하는 그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가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는 프로그램에 출연 중을 알리면서 ‘무한도전’에 관한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유재석이 카페 알바생을 보고 "모델 같으시다"라며 알바생은 "저 주은이 친구예요"라고 했다.


유재석의 스타일리스트 이주은의 친구와 만났다.


유재석이 패션관련 일을하고 싶다는 알바생 명훈씨에게 "딱봐도 스타일에 신경을 쓰신게 티가 나는게 안경에 알이 없다"라고 말했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