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그것이 알고싶다’ 2일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 부장판사 반정우...

2019-08-06 03:21:02

그것이알고싶다공식유튜브이미지 확대보기
그것이알고싶다공식유튜브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상중은 2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법원의 가처분신청 인용으로 인한 결방을 알리며 유감의 뜻을 표했다.


2일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부장판사 반정우)는 A씨가 제기한 SBS 교양 프로그램 '재판부는 사건 관련 사정을 종합할 때 SBS가 오로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그알'을 방송한다고 보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또, 방송으로 인해 A씨의 인격과 명예에 중대하고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으며, 방송 금지를 구할 필요성을 인정했다.'그것이 알고싶다'는 3일 고 김성재 사망사건 미스터리를 다룰 예정이었다.


고 김성재 사망 당시 여자친구 A씨는 채권자 명예 등 인격권을 이유로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제기했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는 2일 A씨가 제기한 방송금지가처분신청을 받아들였다.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기 위해서가 아닌, 새로운 과학적 증거로 미제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제도적 대안을 모색해 보자는 제작진의 공익적 기획의도가,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검증받지도 못한 채 원천적으로 차단받는 것에, 제작진은 깊은 우려와 좌절감을 느낀다"고 털어놨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