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오늘의운세’ 신동은 남자들이라면 다 대시하지 않나요...

2019-08-05 20:37:11

사진=JTBC2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TBC2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하성운은 자신의 연애운이 궁금해졌다고 분석을 부탁했고 이에 점성학자는 하성운의 연애운은 점성학적으로 볼 때 금사빠기질이 있으며 2014년까지는 연애운이 막혀있다고 보았다.


그러너 명리학자는 10년동안 연애운이 없다고 보았고 관상학적으로 볼 때 하성운은 몸매가 나무와 같고 얼굴은 불의 모습과 유사해서 상생을 이루는 길상이라고 본 뒤 "아이유처럼 크고 맑은 눈이 잘 어울린다"라면서 "하성운의 코는 튼튼한 편이라 날렵하고 살집이 있으면서 크지 않은 현아의 코와 같은 코가 좋다"고 말했다. 덧붙여서 "입술은 도톰하고 앞으로 나와 있으니 세로로 긴 손예진의 입"이라면서 "신체는 나무+불의 형상이니 볼살이 있는 박보영의 얼굴형이 좋다"고 분석했다. 


점성학 전문가 연주는 하성운의 고민에 대해 “5년 간 연애 운이 꽉 막혀 있다”는 결과를 내놓았다.


신동은 "남자들이라면 다 대시하지 않나요?" 라고 물었고 하성운은 "저는 안해요. 부끄러워서"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의외로 남자들이 대시를 안해서 썸이 많아진다." 고 말해서 남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전효성은 대시는 안하지만 결정적인 단어들을 이야기하는 편이라며 예를 들었는데 "영화는 사귀는 사람이 보는 거 아닌가?" 라고 말했고 이에 주변에서는 "그게 그거자나요. (사귀자는 말)" 이라며 적극적인 전효성을 놀려댔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