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신션한 남편’ 김태현은 유독 홍록기에게만 엄격한 것...

2019-08-03 12:05:12

사진=skyDrama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kyDrama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신션한 남편’은 스타부부들의 일상을 파헤치며, 그 안에서 아내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주아민·유재희 부부는 ‘신션한 남편’을 통해 한국과 미국 시애틀을 오가는 글로벌 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신동엽은 재치만점 입담과 함께 꾀돌이 남편다운 솔루션을 선사해 주목 받고 있다.


자신이 모범남편 션과 소름 돋게 비슷하다고 주장하는가 하면, 션의 실제 모습은 다를 것이라고 몰아가 큰 웃음을 선사한다.


30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서는 무엇이든 가족과 함께 하려는 김정태의 특징을 거꾸로 이용, 김정태의 여러 습관을 고치려는 아내 전여진의 큰 그림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아민의 변화를 지켜본 ‘신션한 남편’ 스튜디오 식구들은 유재희가 어떤 리액션을 할지 한껏 집중해 지켜봤다.


예상과 다른 유재희의 리액션에 모두들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리액션 없기로 유명한 유재희는 아내의 감동적인 변화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신동엽은 결혼 8년차인데 처가에 4번째 방문한 홍록기를 두고 매서운 조언들을 쏟아낸다.


김태현은 "유독 홍록기에게만 엄격한 것 같다"고 저격한다.


신동엽은 "나보다 못하는 유일한 남편이다. 딛고 일어서야 한다"고 깜짝디스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