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해투4’ 이어지는 안영미의 공주님 같은 행실에...

2019-07-27 00:43:10

사진=KBS2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S2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7월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그중 최근 수지를 닮은 화보로 화제가 된 송지아의 출연이 눈길을 끈다.


어린 시절 예능 프로그램에 아빠 송종국과 함께 출연해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지아는 해당 화보에서 청순한 미모와 폭풍 성장한 근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지는 안영미의 공주님 같은 행실에 대한 폭로가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는 전언. 상상 그 이상의 안영미의 실체뿐만 아니라, 이런 안영미의 수발을 모두 들어준다는 정주리, 이국주의 모습이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이에 출연진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 안영미의 행동은 무엇일지, 정주리, 이국주가 안영미의 수발을 들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보정을 한 것도 아닌 그냥 사진"이라는 엄마 박연수의 설명이 놀라움을 더했다.


이와 함께 유독 청초하게 나온 화보 사진의 비결을 밝힌다고 한다.


엄마가 말하는 딸 지아가 청초한 이유는 무엇일까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아는 JYP뿐만 아니라 다른 기획사에서도 당장 러브콜을 보낼 만큼의 춤 실력도 보여줬다.


셀럽파이브 노래부터 트와이스, 있지까지. 완벽한 동작과 아이돌 뺨치는 끼를 볼 수 있는 지아의 무대가 스튜디오 안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했다는 전언이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