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한국전파진흥협회, '글로벌 피칭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다큐 창작자 해외 진출 지원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경기도청,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협력하여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신진 다큐멘터리 제작자를 육성하는 '글로벌 피칭 아카데미' 참가자를 4월 16일부터 모집한다.'글로벌 피칭 아카데미'는 해외 영화제 피칭 경험이 없는 국내 신진 제작자 약 20명(10팀)에게 국내외 교육을 제공하여 글로벌 역량을 갖춘 프로듀서 및 감독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피칭은 콘텐츠 제작자가 프로젝트의 기획 의도와 제작 계획을 잠재적 투자자에게 소개하는 과정을 의미한다.선발된 교육생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제작지원금이 지원되며, 우수 교육생에게는 총 3,000만 원의 상금과 세계 최대 규모의 다큐멘터리 영화제인 IDFA(암스테르담국
-
혼마골프, 최고급 5스타 ‘골드 클래식’ 파크골프 클럽 한정판 출시
프리미엄 브랜드 혼마골프가 최고급5스타 ‘골드 클래식’ 파크골프 신제품 클럽을 출시한다.이번 파크골프 골드 클래식 신제품은 5스타로 최고급 퍼시몬 헤드에 자개로 전통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옻칠로 마감하는 등 장인 정신을 오롯이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미적 아름다움과 함께 기능적인 면에서도 혼마골프의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다. 혼마골프가 선보인 골드 클래식 클럽은 혼마골프만의 카본과 자이론 복합소재 페이스와 저중심 설계,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최고 성능의 샤프트까지 성능 면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기대케한다.315cc 크기의 헤드는 최고급 퍼시몬 목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하며 페이스는 카본과
-
bhc, 배달앱 “땡겨요”와 4월 할인 프로모션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가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와 함께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4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땡겨요’ 앱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에 ‘땡겨요’ 앱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은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2회에 한해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발급받은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1일 1매 한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8,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 포장 상관없이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할
-
LG, 찾아가는 AI 랩으로 청소년 꿈 키운다
LG가 올해 첫 '찾아가는 AI 랩'을 경상남도 진주시 사봉면에 위치한 반성중학교에서 8일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LG의 인기 AI 교육 프로그램을 모바일 형태로 전환하여 농촌 지역 학교에 직접 찾아가 첨단 기술 교육을 제공하는 사업이다.찾아가는 AI 랩은 올해 경남, 충남, 전남 지역에 위치한 12개 중학교를 방문할 예정이며, 이는 위치에 상관없이 모든 청소년에게 양질의 AI 교육을 제공하려는 LG의 의지를 보여준다."선생님들이 우리들을 학생이 아닌 연구원이라고 불러 주셔서 진짜 연구원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라고 프로그램에 참여한 중학교 3학년 김예나 학생이 말했다.인기 AI 프로그램의 이동형 교육LG는 모바일 프로그램
-
에버스핀, 금융권 공동 대응 가능한 실시간 악성앱 탐지 서비스 'RTAS' 출시
AI보안기업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은 실시간 악성앱 탐지 서비스 'RTAS(Real Time Alarm Servic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악성앱 피싱범죄에 대해 금융권 공동 대응이 가능해졌다.RTAS는 2021년 5월 24일 에버스핀의 '캐치' 앱(구글플레이 버전 v2.1.8)을 통해 최초 적용된 기술로, 앱이 실행되지 않는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의 악성앱 설치 및 악성행위를 실시간으로 탐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을 통해 금융사는 자사 앱 실행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의 스마트폰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을 즉시 파악할 수 있다.RTAS의 기술 특성상 출시 초기부터 개인정보보호법에 부합하는 안전한 서비스로 설계됐다. 또, 2021년 5월 '캐치' 앱을 통해
-
코웨이,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 위한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 체결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15일 환경부와 함께 취약계층의 실내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환경부, 한국환경기술원, 민간 기업이 함께하는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환경유해인자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취약계층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실내환경을 개선하는 복지사업이다.코웨이는 2018년부터 8년 연속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조성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실내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웨
-
한세실업, 미얀마 지진 피해 긴급 구호 나서.. 성금 및 의류 5억 원 상당 기부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미얀마를 돕기 위해 총 5억 원 상당의 구호 성금과 의류 등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한세실업은 지난 10일 미얀마 현지 법인을 통해 바고 주정부에 성금 1억 미얀마 짯(한화 약 7,000만 원)을 비롯해 의류 1만 장(약 3억 7,000만 원), 원단 1만 야드(약 4,300만 원) 등 총 5억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한세실업이 기부한 성금과 물품은 강진 피해 복구와 이재민들의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바고 주정부 청사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원 떼인(Win Thein) 바고 주지사를 비롯해 주요 행정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원 떼인 주지사는 “지난해 태풍
-
티젠, 일본 공략 가속화…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티젠 콤부차가 발효음료를 즐기는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전역의 37개 코스트코 모든 점포에 '콤부차 레몬'을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그동안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큐텐의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 라쿠텐 슈퍼세일 등에 참가하고 일본 플라자(PLAZA) 135개 전 점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하는 등 일본 시장 공략에 공을 들였던 티젠은 이번 코스트코 전점 입점을 계기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되었다.코스트코뿐 아니라 일본 드럭스토어와 편의점으로도 유통망을 확대한다. 웰시아, 츠루하 등 드럭스토어와 세븐일레븐, 패
-
kt 밀리의서재, ‘밀리 플레이스’ 신규 서비스 공개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가 온·오프라인을 연결하고 독서와 공간, 사람을 이어주는 서비스인 ‘밀리 플레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밀리 플레이스는 독서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도록 기획된 독서 친화형 오프라인 서비스이다. kt 밀리의서재가 추구해온 ‘경계 없는 독서 생활’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는 대표적인 시도이다. 전국 40곳의 제휴 카페를 시작으로 연내 100곳까지 확대를 목표로 운영된다.kt 밀리의서재는 전자책과 종이책을 연결하는 서비스인 ‘밀리 페어링’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든 책에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을 구축해왔다. 그러나 높은 접근성
-
라코스테(LACOSTE), 2025년 초경량 L.12.12 LIGHT 폴로 셔츠 출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25년,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L.12.12 폴로 셔츠를 한층 가볍고 혁신적으로 재해석한 L.12.12 LIGHT 폴로 셔츠를 선보인다1933년, 브랜드의 창립자이자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는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경기 복장을 위해 짧은 소매의 피케 폴로 셔츠를 직접 제작했고, 이는 L.12.12 폴로 셔츠의 시초가 되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이 셔츠는 지금까지도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는 울트라 피케 소재를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알스퀘어베트남, 대우건설 베트남 신도시 인테리어 프로젝트 수주
알스퀘어의 베트남 법인 알스퀘어베트남(법인장 신지민)이 대우건설 베트남 신도시 개발 사업의 대형 인테리어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15일 회사에 따르면 알스퀘어베트남은 대우건설의 베트남 신도시 개발 사업 스타레이크 프로젝트 중 'B3CC1 인테리어 수장공사' 업무를 수주했다. 베트남 현지 인테리어 조직을 구축한 지 1년 만에 대기업 프로젝트를 확보하며 시공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다. 알스퀘어는 2021년 베트남에 진출해 법인 설립과 이전 컨설팅,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사무실·공장·창고를 연결해왔다. 지난해 3월 상업용 부동산 인테리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법인 설립부터 사무실 임차, 인테리어까지 알스퀘어베트남을 통해 진행하
-
스마일리 와인, 이제 GS25에서 간편하게 픽업하세요!
스마일리 와인이 GS리테일의 주류 전문 쇼핑 플랫폼 와인25+에 공식 입점하며, 우리동네 GS 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주문한 스마일리 와인을 가까운 GS25 또는 GS THE FRESH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다.와인25+는 우리동네 GS, GS SHOP,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주류를 간편하게 구매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근처 매장에서 빠르게 수령할 수 있는 스마트한 주류 쇼핑 서비스다. 최근에는 비대면 소비와 모바일 기반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이번에 스마일리 와인이 입점된 와인25+에는 스마일리
-
하나은행, 경기도 2금고 '경기도청점' 개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14일 1420만 경기도민의 금고은행으로서 상생 협력의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경기도청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이날 개점식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임상오 안전행정위원장과 김상수 자치행정국장을 비롯해 이호성 하나은행장, 김진우 중앙영업그룹 부행장 등이 참석하여 ‘경기도청점’ 개점을 축하했다.하나은행은 지난 12월 공개경쟁 방법으로 경기도 2금고 유치에 성공했다. 도금고지정심의위원회를 개최한 경기도는 ▲금융기관 신용도 ▲도민 이용편의 ▲지역사회 기여도 등 엄격한 심의과정을 통해 하나은행이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금고에 선정됐다고 밝힌 바 있다.이로써 하나은행은 202
-
LM, ‘카니발 하이리무진’ 봄맞이 개조 수요↑…맞춤 인테리어에 할인 행사까지
이동 수단의 개념이 바뀌고 있다. 자동차가 단순히 목적지로 향하는 기계가 아닌, 생활 공간으로 진화하면서 고급 리무진 개조 시장도 빠르게 확대되는 양상이다. 특히 기아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하이리무진 차량은 프라이버시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이동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리무진 개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엘앰(이하 ‘LM’)은 오는 4월 20일까지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맞춤형 실내 개조 서비스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들이 지원금과 감성 인테리어 선택 시 추가 할인 혜택이 포함돼 실질적인 구매 유인을 제공하고 있다.LM이 제공하는 개조 서비스는 단순한 내장재 교
-
SM그룹 동아건설산업,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 입주회에 감사패 받아
SM그룹(회장 우오현)의 건설부문 계열사 동아건설산업(대표이사 임동복)은 이달부터 입주를 시작한 ‘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의 입주예정자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평택역 경남아너스빌 디아트는 동아건설산업이 경기 평택시 통복동 577번지 일원에 조성한 총 533세대(4개동, 아파트 499세대 ∙ 오피스텔 34세대, 전용면적 84㎡ 단일형)의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다. 평택 관내 최고층(지하 4층~지상 47층)으로 평택역 일대의 우수한 조망권에 6m 광폭 거실 등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설계로 분양 당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동아건설산업은 지난달 말 입주예정자들과 아파트 단지 전체에 붉을 밝히는 점
-
파리바게뜨, 애니메이션 '위시캣' 협업…'아이냥 피크닉백' 출시
파리바게뜨가 SAMG엔터에서 출시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과 협업해 굿즈 ‘아이냥 피크닉백’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위시캣은 ‘캐치! 티니핑’의 제작사인 SAMG엔터에서 선보인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소원을 이뤄주는 고양이 ‘위시캣’들과 소녀 ‘안나’의 이야기를 스토리로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굿즈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 고양이 ‘아이냥’의 비주얼을 구현해 낸 피크닉 백이다. 아이냥의 귀여운 얼굴 모양을 그대로 가방으로 디자인하고, 큼지막한 리본과 독특한 헤어스타일 등을 디테일하게 반영했다. 또한 넉넉한 용량과 보냉 기능까지 갖춰 활용도가 높다.파리바게뜨는 20일까지
-
할리스, 가정의 달 ‘카네이션 케이크’ 사전 예약 오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16일(수)부터 시즌 한정 홀케이크 ‘카네이션 케이크’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카네이션 케이크’는 카네이션 꽃다발 같은 비주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2022년부터 매해 꾸준히 출시되는 할리스의 가정의 달 시그니처 케이크다. 올해는 감사와 사랑을 가득 담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Thank You, Love you’를 컨셉으로 다양한 컬러의 카네이션 머랭 플라워를 올리고, 그라데이션 띠지와 일러스트 패키지 박스를 적용해 한층 풍성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카네이션 케이크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폭신하고 촉촉한 케이크 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