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하나은행, 日 도쿄에서 '해외 아트 투어 서비스' 선보여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3박 4일간 일본 도쿄에서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 아트 투어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하나은행은 「해외 아트 투어 서비스」를 지난 2019년 아시아 미술의 대표적인 장소이자 아트페어인 ‘홍콩아트바젤투어’로 시작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2023년, 2024년 두 차례 더 홍콩에서 실시했으며, 올해 네 번째로 일본에서 ‘도쿄 아트 투어’를 진행하게 됐다.하나은행은 이번 ‘도쿄 아트 투어’에서 동시대 미술시장에서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인 ‘서브컬쳐’와 고미술을 동시에 경험하기 위해 미술에 관심이 많은 하나은행 손님에게 일본 도쿄 내 유명 미술관 및 전시회를 아트 전문가와 함
-
컴포즈커피, ‘브레드이발소’ 콜라보 한정판 굿즈 출시
컴포즈커피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 협업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가 이발소의 손님인 디저트들을 꾸며주는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유튜브에서 24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넷플릭스 키즈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공중파와 유튜브를 통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3월 18일부터 매장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전 음료 메뉴 구매 고객에게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 등 브레드이발소
-
미래에셋, ‘전략배분TDF’ 시리즈 출시 8주년 맞이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최대 규모 TDF 시리즈인 ‘미래에셋전략배분TDF’가 출시 8주년을 맞이했다고 18일 밝혔다.‘미래에셋전략배분TDF’는 주식, 채권, 부동산, 인프라 등 다양한 전략을 갖춘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대표 펀드에 분산 투자해 시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한다. 2017년 3월 2025부터 2045까지 5년 단위로 처음 출시된 이후 우수한 장기 수익률 등을 기반으로 2050, 2055까지 라인업을 확대해오며 국내 대표 TDF로 자리잡았다.제로인에 따르면 17일 기준 국내 전체 TDF 설정액 규모는 11.7조원이며, 미래에셋자산운용 TDF가 4.2조원으로 시장 점유율 1위(36%)를 차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미래에셋전략배분TDF’의 설정액은 3.7조
-
LG AI 연구원, 자체 개발 추론 AI '엑사원 딥' 오픈소스로 공개
LG AI 연구원이 글로벌 수준의 추론 AI 모델 '엑사원 딥(EXAONE Deep)'을 오픈소스로 공개했다. 이번 발표는 한국 기업이 자체 개발한 추론 AI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LG AI 연구원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열리는 엔비디아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GTC)에 참가해 엑사원 딥을 소개했다. 이 모델은 스스로 가설을 세우고 검증하는 '에이전틱(Agentic) AI' 시대로의 전환을 예고하고 있다.에이전틱 AI는 자율적으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능동적인 AI를 의미하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오픈AI, 구글, 딥시크, 알리바바 등 파운데이션 모델을 보유한 소수 기업만이 자체 추론 AI를 개발하고 있다
-
한솥도시락,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6년 연속 선정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UN SDGs 협회가 선정한 ‘2025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6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은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기구인 UN SDGs 협회가 선정하는 브랜드로 사회·환경·경제·제도 등 10개 항목 43개 지표를 기준으로 점수를 산출해 선정한다.한솥도시락은 ▲ESG 경영 선도 ▲UN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이행 활동 ▲환경보호를 위한 노력 등 주요 ESG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1993년 창립 이래 한솥도시락은 줄곧 ‘양심 배려 정직’이라는 ESG 정신을 기반으로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 등 ESG 경영을 이어오고 있다.먼저, 한솥도시락의 환경보
-
쿠팡, 차·목캔디 등 봄 환절기 추천 식품 기획전…최대 반값 할인
쿠팡이 봄 환절기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차·목캔디·건강식품·식단관리 간식 등의 먹거리를 최대 반값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이번 ‘봄 환절기 추천 식품’ 기획전에서는 미세먼지를 대비한 생수, 차, 목캔디와 더불어 식단관리에 제격인 프로틴드링크, 레몬즙, 프로틴바 등 다양한 식품을 선보인다.대표상품으로 △비타바이트 과일맛 멀티 비타 구미젤리 (80개입) △세노비스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25ml)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콜라겐 (120정) △Monks 아이스버그 허브 목캔디(700g)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무라벨(500ml, 20개) △따옴 오가닉 주스 사과&청포도&당근&레드비트(120ml, 24개) 등을 제안한다.과일맛 주스와 음료, 건자
-
하나카드, 일본 프리미엄 혜택 강화한 ‘CLUB SK 플래티넘 JCB’ 출시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일본의 국제 카드 브랜드인 JCB와 함께 일본 여행객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을 강화한 ‘CLUB SK 플래티넘 JCB’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CLUB SK 플래티넘 JCB’는 기존 CLUB SK카드의 통신비와 주유 중심의 국내 혜택은 유지하면서 JCB와의 협업을 통해 일본 관련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 탑재한 상품이다. 최근 일본 여행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일본 현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어 카드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먼저 CLUB SK 플래티넘 JCB의 국내 주요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에 따라 ▲SK텔레콤 통신요금 할인(월 1만 5천원 한도) ▲전국 SK주유소 리터당 최대 150원
-
하림, 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을 출시한다.신선한 100% 국내산 닭 한 마리를 깨끗이 손질한 뒤 소금으로 간을 한 제품이다. 따로 밑간 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는 양념장과 채소를 넣고 끓이면, 속살까지 간이 쏙 밴 칼칼한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다. 소금으로 풍미를 높인 제품이라 찜닭, 닭튀김 등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 하림몰과 GS더프레시 및 GS25, 전국 중소형 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환절기 면역력 보강에 좋은 닭고기 요리를 더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금 간이 쏙 밴
-
한세예스24문화재단, ‘제38회 의당장학금’ 수여식 개최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백수미)이 ‘제38회 의당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의당장학금은 고(故) 의당 김기홍 박사의 유지를 받들어 부인인 고(故) 이윤재 여사가 설립한 ‘의당장학회’가 충남 아산시 음봉면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고등학생 가운데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매년 관내 고등학교 1학년 재학생 1명을 선발해 3년간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1988년 설립된 이래 올해 38회를 맞았으며, 현재까지 총 47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을 지원받아 지역 우수 인재로 성장했다. 한세예스24문화재단은 지난 15일(토) 충남 아산시 음봉면 행정복지센터
-
직큐, 세움앤나눔과 손잡고 유명브랜드·IP 상품 30종 이플러스 마트 입점
도소매 전국 4,838개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통 전문기업 직큐가 식품 개발 및 제조 전문 기업인 세움앤나눔과 협력하여 국내외 유명브랜드 상품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온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그 첫 단계로, 지난 7일부터 경기도 일산 풍동 이플러스마트에서 간편식을 포함한 30여 종의 인기 브랜드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직큐와 세움앤나눔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플러스마트 풍동점에서는 입점을 기념해 특가 할인 행사 및 시식 행사가 진행될
-
홈술닷컴, 봄 세시주 ‘냉이술’ 한정출시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이 포천 참냉이로 빚은 봄 세시주 ‘냉이술’을 2,025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경기도 포천의 쌀과 냉이로 빚은 '냉이술'은 쌉쌀한 맛과 냉이 특유의 향긋함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봄내음과 산뜻한 향이 생생하게 퍼지며 입 안에 봄이 왔음을 알려준다. 쌀로 빚은 약주의 달콤함 뒤에 냉이의 쌉쌀함과 생강의 알싸한 맛이 어울려 맛의 균형을 잡아준다. 봄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냉이는 독특한 향이 입맛을 돋우고,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회복이나 춘곤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냉이는 칼슘 등 무기질 성분도 다양해 예로부터 약재로도 많이 쓰였다.배상면주가 냉이술의 용량은 700ml, 알
-
밀리의서재, 기록하기 챌린지 ‘디어 미(Dear me.)’ 진행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기록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록하기 챌린지 ‘디어 미(Dear m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칫 휘발되기 쉬운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며, 디지털 시대에 점차 사라져 가는 기록의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자신의 기록을 돌아보며 성장과 변화를 확인하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디어 미(Dear me.)’ 챌린지는 밀리의서재의 ‘필기 모드’를 활용한다. 이 기능은 모든 전자책에서 자유로운 필기를 지원하며 펜, 만년필, 형광펜 세 가지 스타일의 필기도구와 함께 레이저 포인터 기능을 제공한다. 이용자
-
반올림피자,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입점 기념 ‘더블플레이 피자’ 출시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가 오는 28일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신메뉴 ‘더블플레이 피자’를 출시하고, 쿠팡이츠에서 최대 2만5천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반올림피자는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입점과 함께 기존 창원 NC파크점을 포함해 총 2곳의 야구장 매장을 운영하며, 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은 새롭게 변경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야구팬들에게 한층 강화된 브랜딩을 알릴 예정이다.신메뉴 ‘더블플레이 피자’는 야구 경기의 짜릿한 순간을 피자로 형상화한 메뉴로, 야구장 신규 입점을 기념해 야구 팬들에게 특별
-
일화,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유근피차’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호흡기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신제품 ‘일화차시 유근피차’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일화차시’는 ‘일상 속에 싱그러운 꽃과 같은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티타임’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프리미엄 차(茶) 음료 브랜드로, 가볍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호박팥차, 고구마알밤차, 루이보스카라멜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이번에 선보인 일화차시 유근피차는 국산 볶은 유근피와 도라지를 적절하게 추출해 최적의 맛 배합을 완성했다. 떫은 맛이 강할 수 있는 유근피를 일화만의
-
말본골프, 지중해 감성 더한 ‘2025 SS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지중해 풍광과 여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2025 SS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2025 SS 컬렉션’은 여유로운 감성을 담은 편안한 실루엣과 세련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청량한 봄 여름에 어울리는 블루, 화이트, 옐로우 등 시원한 색감과 기하학 패턴, 감각적인 레터링 로고를 활용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했다. 여기에 신축성과 경량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와 패턴 설계로 활동성을 더욱 강화했다.말본골프는 컬렉션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라인업으로, 지중해 연안 고급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은
-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균형 영양 음료 ‘마시는 하이키드 밀크’ 출시
일동후디스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 영양 음료 ‘마시는 하이키드 밀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골드키즈 트렌드가 부상하며 자녀의 영양 밸런스에 관심 갖는 부모들이 증가함에 따라 선보이게 됐다.‘마시는 하이키드 밀크’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하이키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음료 라인으로 아이들의 성장 발육과 균형 영양을 동시에 책임진다.성장기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고루 담았으며 어린이 영양 섭취 기준을 고려해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비율을 5:2:3으로 맞춤 설계했다. 특히 일동후디스만의 균형 영양 설계를 통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6종을 한 팩으로 고르게 섭취할 수 있다
-
G마켓, 식품 소상공인 400개사 성장 돕는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정부 주관 ‘2025년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이하 TOPS 프로그램) 수행기관으로 선정, 올해 식품 소상공인 400개사의 판매 활동을 지원한다.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함께 운영하는 'TOPS 프로그램'은 발전 가능성이 높은 소상공인을 민간기업이 직접 발굴해 육성하는 신규 사업이다. 총 10개의 민간 플랫폼이 참여하며, G마켓은 이 중 최대 규모의 지원 사업을 맡게 됐다.지원은 총 3단계로 진행한다. 4월부터 시작하는 1단계에서는 400개사를 선정해 역량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전용 기획전을 마련해 판매활성화를 지원한다. 7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는 2단계는 선정된 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