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쿠, 홈카페족 위한 전자동 커피 머신 첫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섬세한 커피맛을 원하는 홈카페족을 위한 ‘전자동 커피 머신(제품명: CCM-CAEW2010LB)’을 브랜드 최초로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커피 원두 본연의 향을 살리면서도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해 커피 애호가들의 니즈를 채워준다. 일반적인 가정용 커피머신 압력(15Bar)보다 높은 19Bar의 고압 펌프를 적용했다. 일정하고 균일한 압력으로 풍부하고 부드러운 크레마를 형성해 커피 본연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다. 추출 전 원두 가루를 미리 골고루 적시는 프리인퓨전 기능으로 산미와 단맛의 균형도 더욱 정교하게 조율한다. 저속 회전과 원뿔형 날 구조의 코니컬 버로 원두 본연의 향을 보전하면서도 소
-
휴메딕스, ‘엘라비에 리투오’ 브랜드 정체성 뽐내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브랜드 파티를 개최해 ‘엘라비에 리투오’ 및 엘라비에 화장품(코스메틱)의 브랜드 정체성을 전파했다.휴메딕스(대표 강민종)는 최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엘라비에 리투오 더 글로우파티’(THE GLOW Part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THE GLOW Party는 ‘피부에 피부를 더하다’는 슬로건 아래, 주요 뷰티 인플루언서 등 유행을 선도하는 귀빈 100여명을 초대해 진행됐다.행사는 엘라비에 리투오 및 코스메틱 제품을 중심으로 휴메딕스의 브랜드 철학과 기술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파티 참가자들은 ‘엘라비에’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전시, 이벤트 참여
-
쿠팡, ‘쿠패세’ 개최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 개가 참여했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3만원대)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9만원대)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2만원대) ▲헌터 레인부츠(12만원대) ▲헤지스 피케 티셔츠(9만원대)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세트(2만원대) 등이 있다.상반기 고객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도 특가로 마련했다. ▲
-
코레일유통, 젊은 리더들과 조직문화 개선 나선다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18일 본사(서울시 영등포구) 대회의실에서 ‘제14기 청년 중역 회의(주니어보드, Junior Board)발대식’을 개최했다.코레일유통의 청년 중역 회의는 2008년 첫 도입된 이후, 급변하는 조직문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소통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올해는 제 14기로 ‘웨이브(WAVE-Work And Value Evolution): 파도에 올라타라’를 주제로 활동을 펼친다.총 18명으로 구성된 이번 청년 중역 회의는 만 40세 이하 직원들로 경영, 인사, 유통 등 본사 주요 부서뿐만 아니라 전국 지역본부의 인재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들은 올 한 해 동안 ▲경영진과의 정례 소통 ▲ 조직문화 개선
-
삼표그룹, 건원그룹과 내한 콘크리트 기술 업무협약 체결
삼표그룹이 건축사사무소와 손잡고 동절기 내한 콘크리트인 ‘블루콘 윈터’ 적용 확대를 위한 기술 협력에 나선다. 내한 콘크리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특수 콘크리트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주력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지난 18일 광화문 이마빌딩 본사에서 종합건축사무소 건원그룹(건원건축, 건원엔지니어링)과 내한 콘크리트 적용 확대 및 기술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이종석 삼표산업 대표이사와 이근배 건원건축 대표이사, 김득한 건원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K2, 시그니처 하이킹 캠페인 ‘2025 어썸하이킹’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대표 하이킹 캠페인 ‘2025 K2 어썸하이킹(AWESOME HIKING)’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K2 어썸하이킹’은 빠르게 걷거나 높은 산을 오르지 않아도 등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K2의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2018년부터 산의 매력을 함께 나누는 새로운 하이킹 문화를 전파해 왔으며, 2021년부터는 참가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올해 캠페인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MZ세대의 ‘헬시 플레저(Healthy +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높은 관심을 모았다. 1,000명 모집에 1만 명 이상이 몰리며, 접수 당일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
-
메가MGC커피, NCT WISH와 ‘위시코어’ 감성 담은 콜라보 굿즈 출시
메가MGC커피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WISH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NCT WISH의 청량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을 오는 6월 19일(목)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NCT WISH의 ‘위시코어’ 감성을 제품 곳곳에 녹여내, 팬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위시코어’란, NCT WISH 특유 감성을 날개, 별, 파스텔 컬러 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컨셉이다.최근 메가MGC커피는 다양한 인기 IP와의 감각적인 협업으로 ‘굿즈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업 또한, NCT WISH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컨셉으로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 굿즈는 총 2종으로, NCT WISH 믐뭔 텀
-
풀무원푸드앤컬처, 부산대학교와 지역 예술문화 활성화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부산대학교와 지역 예술문화 활성화 및 학생작가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18일 부산대학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앤컬처 이동훈 대표와 부산대학교 최재원 총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올해 4월부터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스카이허브 라운지’ 운영을 시작하면서, 지역사회 문화 기여를 위한 방안으로 부산대학교 예술대학과의 협력을 추진해 성사됐다.풀무원푸드앤컬처와 부산대학교는 김해공항 라운지를 활용해 부산지역 신진 예술가들의 작품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공항 이용객들에게
-
풀무원재단, 교사 공감교육 역량 강화 위한 ‘공감교육’ 교원 연수 프로그램 실시
풀무원재단은 미래세대 아이들에게 공감과 협력의 중요성을 알려줄 초중고 교사들을 대상으로 ‘공감교육’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풀무원재단은 지속가능한 공동체 실현을 위한 어린이들의 공감 능력 향상을 목표로, 교육 전문가, 현장 교사와 함께 '공감교육'을 개발해 202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공감교육’은 아이들이 일상 속 혐오와 차별 사례를 직접 살펴보고, 빅 히스토리 관점에서 공감과 존중, 협력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게 구성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교육은 뇌과학적 접근을 통해 인간이 가진 특별한 공감 능력을 탐구하고, 친구들과의 프로젝트 협업 과정에서 공감 능력을 실제로 실천하는 방법을 체험할
-
새마을금고재단, 취약지역 아동·어린이를 위해 기부금 2억원 전달
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김인, 이하 새마을금고 재단)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무총장 황인식)와 함께「어린이 안전교육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어린이 안전교육 지원사업」은 안전체험 취약지역인 인구소멸지역 및 도서산간지역 아동·어린이에게 안전교육의 실습 기회를 제공하여 안전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별 교육격차 해소를 통해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새마을금고 재단은 취약지역 아동·어린이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위해 총 2억원 상당을 지원했다. 안전교육은 체험 차량을 활용하여 기본교육(△재난
-
하나카드,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Birthday Week」 행사 진행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6월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신세계카드 56주년을 기념하여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2023년부터 반기별로 각각 2월, 10월에 ‘5Mazing Card Festa’ 테마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를 마감하는 6월에는 신세계카드 ‘Birthday Week’로 친근하고 대중성 있는 다양한 테마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6월 19일부터 29일까지 명품/패션/잡화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 하나카드로 결제 시 결제금액(최대 5,000만원)에 따라 최대 7%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증정(최대 350만 리워드)하고 같은 기간 동안 신세계 APP에서 패션/잡화
-
바나브, ‘DB그룹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 후원 및 SBS골프 응투 6월 이벤트 제품 ‘슈퍼쿨’ 소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지난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충북 음성 레인보우힐스에서 개최된 ‘DB그룹 제39회 한국여자오픈골프선수권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올해로 39회를 맞은 한국여자오픈은 KGA(대한골프협회) DB그룹 공동주최로, KGA가 주관하는 국내 메이저 골프 대회 중 하나로, 최정상급 여자 프로 골퍼들이 대거 출전해 명승부를 펼쳤다.무더운 날씨 속, 프로 선수들이 라운드 중간 ‘바나브 슈퍼쿨’을 활용해 얼굴과 목 부위 열감을 즉시 낮추는 모습이 중계 화면에 노출되며, 스포츠 필드 속 브랜드 존재감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바나브의 ‘슈퍼쿨(SUPER COOL)’은 수냉쿨링 기술을 적용한 휴대용 쿨링 디바이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Love Songs)’ 개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의 ‘물빛소리 합창단’이 오는 7월 10일 오후 7시 30분, 서울 구로구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Love Songs)’를 개최한다.지난 2022년 창단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돕고자 시각장애 예술인을 직접 고용하여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마음을 잇다’라는 주제 아래 사랑, 희망, 위로, 추억의 메시지를 담은 17곡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공연은 총 90분간 진행되며, 전석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공연 프로그램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 ‘프레시벤트 버뮤다팬츠’ 여름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프레시벤트’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의 이번 여름 시즌 화보는 무더운 햇빛에도 몸과 마음의 여유를 유지하는 고윤정의 감각적인 여름 휴가 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은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착용, 스타일과 쾌적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냉감 기능성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의 프레시벤트 컬렉션은 냉감 기능성 반팔티 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반바지, 스커트도 함께 출시되었다. 먼저 고윤정이 착용한 ‘프레시벤트 버뮤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광주첨단물류센터 오픈 1주년 "AI 기술 혁신으로 업계 패러다임 바꾼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 광주첨단물류센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평동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광주첨단물류센터는 호남권 최대규모의 물류센터(Fulfillment Center)로 자리매김하였고, 지역 고객들의 주문 편의성이 크게 확대되었다.현재 2,0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랜덤 스토우, AGV(무인운반로봇), 소팅 로봇 등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과 설비를 도입하여 작업 및 물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카페테리아와 휴게실, 옥상정원 등 쾌적한 편의시설을 운영하여 업계 벤치마킹 대상이 될 만큼 근로환경의 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광주첨단물류센터는 센터 내 AI 기반 자동화 기술 혁신을 통해 직원들의
-
미래에셋 첫 AI 기반 상품 ‘Global X Investment Grade Corporate Bond ETF(GXIG)’ 출시
미래에셋자산운용은 미국 ETF 운용 자회사 ‘Global X(글로벌엑스)’와 AI 전문 법인 ‘Wealthspot(웰스스팟)’이 협업해 그룹 최초의 AI 기반 상품인 ‘Global X Investment Grade Corporate Bond ETF(GXIG)’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Global X Investment Grade Corporate Bond ETF(글로벌엑스 투자등급 회사채 ETF)’는 AI 모델의 분석을 토대로 투자 매력이 있는 종목을 선별해 투자한다. 해당 ETF는 참조지수 ‘Bloomberg U.S. Corporate Bond Index’를 기반으로 섹터와 신용등급, 만기로 분류된 투자 유니버스를 구성한다미국 회사채 시장은 규모가 방대하고 유동성이 풍부하며, 기관 투자자가 가격 형성의 중심에 있어 AI 모델을 적용
-
“장롱 속 보관해 둔 금(金)! 하나은행에 맡기세요!”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과 금(金) 실물 거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권 최초로 '금 실물 신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지난 17일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호성 하나은행장을 비롯해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의 지주사인 아이티센글로벌 강진모 회장, 박성욱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 대표, 김윤모 한국금거래소 대표 등이 참석했다.국내 주얼리 연구소인 ‘월곡주얼리산업연구소’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의 순금(24K) 보유량은 약 800톤에 달한다. 대개 보유하던 금을 팔아 수익을 실현하고 싶어도 시세를 제대로 반영한 가격을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서거나, 금값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