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컴포즈커피, '유플투쁠' LGU+ 멤버십 고객 대상 신메뉴 무료 쿠폰 이벤트 진행
컴포즈커피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메뉴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유플투쁠’ 이벤트는 LG유플러스와 컴포즈커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공동 프로모션이다.무료 쿠폰은 16일 단 하루,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VVIP 멤버는 ▲바나나 리얼믹스 커피(3,000원), VIP 멤버는 ▲리얼믹스 커피(2,400원) 무료 쿠폰이 제공되며, 각각 5만 건씩 총 10만 건의 무료 쿠폰이 발급된다.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자유롭게
-
새마을금고, 2024 공제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성료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지난 11일 충청남도 천안시 소재 MG인재개발원에서‘2024 MG새마을금고 공제연도대상 시상식(이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을 비롯한 수상자 및 금고, 중앙회 임직원 등 약 280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은 2024년 한 해 동안 우수한 공제실적을 달성한 금고 및 모집인(MGP)를 시상해 격려하고, 2025년 공제사업의 비전을 공식 선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서는 단체(금고) 및 개인(MGP) 부문 등 110개의 상이 수여되었다.이번 시상식에서 중앙회는‘당신을 웃음 짓게하는 MG공제’라는 비전을 선포하였다. 금번 슬로건은 어려운 대내외 환경속에서도 새마을금고공제가
-
하나금융그룹,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드래곤과 함께 글로벌 콜라보 프로젝트 공개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그룹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큰 화제를 이끌었던 가수 지드래곤(G-DRAGON)과 함께 미국 라스베이거스(Las Vagas)에서 글로벌 콜라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명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라고 불리는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대표 금융 브랜드와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케이팝 아티스트의 콜라보 광고 캠페인이다. 이번 「라스베이거스 프로젝트」는 미국 현지시각으로 오는 4월 28일 월요일, 한국 기준 4월 29일 화요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지드래곤인 만큼 미국 현지 K-pop 팬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하나금융그룹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역
-
키움증권, 카카오뱅크와 전략적 업무 협약
키움증권이 카카오뱅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양사 간 업무 협약식은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이사와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전날 오후 서울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진행됐다.국내 주식시장 점유율 1위(05~24년 회계연도 증권사 주식 약정 금액 기준, 출처 코스콤) 키움증권과 카카오뱅크는 본 협약을 통해 비대면 자산관리 환경을 확장하고, 고객 중심의 투자경험을 고도화하겠다는 계획이다.협약의 주요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을 통한 키움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 제공 △계좌 조회 및 주식·채권 등 다양한 투자 기능 제공 △카카오뱅크의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연계된 투자 서비스 확장 등이
-
미래에셋, 중학 개미 위한 투자 입문서 ‘TIGER 차이나 ETF 가이드북’ 발간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중학 개미’를 위한 중국 투자 종합 입문서 ‘TIGER 차이나 ETF 가이드북’을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TIGER 차이나 ETF 가이드북’은 최근 중국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한 권으로 누구나 쉽게 중국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입문서다. 특히 중국의 휴머노이드, 반도체, 바이오테크, 전기차 등 딥시크의 부상 이후 관심이 높아진 테크 분야를 전반적으로 아우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이번 가이드북에서는 차이나항셍테크, 차이나전기차 등 섹터별로 중국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TIGER 차이나 ETF도 만나볼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 최대 규모 차이나 투자 ETF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15일 기준 1
-
IBK기업은행, 군 간부 전용 우대 상품 6종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국군 종합 지원 사업인 ‘We Go Together’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군 간부와 군인 가족의 자산형성과 금융비용 절감 지원을 위한 전용 우대 상품 6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군 간부 전용 우대상품 6종은 ▲IBK군간부우대통장, ▲IBK군간부우대적금, ▲IBK군간부우대중금채 등 수신상품 3종과 ▲i-ONE 주택담보대출(군간부 우대군), ▲임차자금(군간부 우대군), ▲IBK파워신용대출(군간부 우대군) 등 대출상품 3종으로 구성된다. 해당 상품들은 장기복무 군인을 예우하기 위해 복무기간이 길수록 더 많은 수신 및 대출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IBK군간부우대적금의 경우 복무기간(▲10년 이하 연 0.5%p,
-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최초 원데이 보험 '무사고 환급 특약' 출시
삼성화재는 안전하게 운전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무사고 환급 특약」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신설한 「무사고 환급 특약」은 보험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납입한 보험료의 10%를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 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특약은 별도의 가입 요청 절차나 추가 보험료 납부 없이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자동 적용된다.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다른 사람의 차량이나 렌터카를 일시적으로 운전할 때, 최소 6시간에서 최대 10일까지 가입이 가능한 단기 자동차보험이다.본인 명의의 차량이 없어도 운전면허 보유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
넥센타이어,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 챔피언 3연패 도전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슈퍼레이스)’의 최상위 클래스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TOYOTA GAZOO RACING 6000)’ 클래스에 타이어를 공급하며, 타이어 제조사 챔피언 타이틀 3연패에 도전한다.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는 동일한 스톡카 차량으로 경쟁하는 국내 최상위 모터스포츠 클래스다. 모든 참가 팀이 동일한 스펙의 차량을 사용하기 때문에, 드라이버의 기량과 팀 전략, 그리고 타이어 성능이 경기 결과를 좌우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러한 환경에서 지난 2024 시즌 총 9개 라운드 중 8개 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초의 ‘타이어 제조사 챔피언’ 2연
-
샘표, 지구의 날 맞아 녹색소비자연대와 함께 친환경 집밥 쿠킹클래스 열어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지구의 날’을 일주일 앞둔 15일, 서울 중구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녹색소비자연대와 함께하는 ‘즐거운 녹색요리교실’을 열고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요리법을 공유했다. 샘표는 요리가 개인의 건강과 지구 환경을 모두 지키는 가장 지혜로운 방법임을 알리기 위해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녹색소비자연대와의 협업도 그중 하나다. 2022년과 2023년엔 동물복지 및 친환경 인증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함께했으며, 지난해엔 걷기와 요리를 통해 탄소배출 저감에 동참하는 ‘그린워킹위크’ 이벤트도 공동으로 진행했다.이날 요리교실을 진행한 이홍란 샘표 우리맛 연구원은 “우리가 무
-
풀무원샘물, 브랜드 앰버서더로 셰프 ‘에드워드 리’ 발탁
풀무원샘물이 셰프 ‘에드워드 리’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요리는 물부터, 에드워드 리의 선택 풀무원샘물’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에드워드 리는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스타 셰프로, 한식을 재해석한 창의적인 요리와 진정성 있는 접근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11월부터는 풀무원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이번 협업은 ‘좋은 요리는 좋은 재료에서 시작된다’는 에드워드 리 셰프의 요리 철학과 요리의 기본 재료인 ‘물’의 가치를 알리고자 하는 풀무원샘물의 브랜
-
풀무원,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
풀무원식품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의 실온 과채음료 ‘아임리얼 100 고농축’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실온 과채음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16일 밝혔다.‘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소용량 묶음과 실온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지속해서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지난 1월 초 출시한 제품이다. 국내 생과일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의 ‘아임리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인 실온 과채음료로, 엄선된 과일만을 사용해 원물 고유의 진한 맛을 살린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이다.‘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는 환산과즙 263%, ‘아임리얼 100 고농축 블루베리’는 환산과즙 156%를
-
코레일유통, 익산역에 청년마을 팝업스토어 오픈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이 익산역에 청년마을 팝업스토어 ‘흑화양조’를 오픈하며, 철도 인프라를 활용한 청년 지원과 지역 상생 모델을 본격화하고 있다.‘청년마을’은 도시 청년들의 지역 유입을 촉진하고 지역 청년의 유출을 줄이기 위해 행정안전부가 2018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이다.지난해 11월 코레일유통과 행정안전부는 철도 인프라를 활용한 청년마을 상품의 생산, 유통, 판매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유동 인구가 많은 철도역 공간을 활용해 청년 창업 상품을 소개하고,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지난 8일 익산역 맞이방에 문을 연 ‘흑화양조
-
메가MGC커피, NCT WISH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커피차 지원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NCT WISH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poppop in the bubble’(팝팝 인 더 버블)에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15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메가MGC커피의 커피차 지원은 SM엔터테인먼트와 체결한 'SMGC 캠페인' 협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월 행사의 첫 번째 주자인 하츠투하츠 데뷔 쇼케이스 커피차 지원에 이어서 두 번째 주자인 NCT WISH 역시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함이다.메가MGC커피는 아티스트를 포함한 1,000여 명의 팬과 스탭들이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커피차에 상큼한 음료와 풍성한 디저트를 준비했
-
삼천리EV, BYD ATTO 3 첫 출고 … 국내 BYD 시대 본격 개막
삼천리그룹이 새롭게 출범한 BYD 공식 딜러사 삼천리EV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삼천리EV 안양전시장에서 BYD ATTO 3의 첫 고객 출고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출고는 삼천리EV가 국내 공식 딜러사로서 본격적인 BYD 전기차 보급에 나서는 신호탄이라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1호차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가 함께 전달되었으며 삼천리EV는 고객의 선택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출고 고객은 “동남아 여행 중 BYD 전기차를 직접 체험한 이후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되었고 BYD ATTO 3가 높은 완성도와 실용성을 보여줄 것 같아 선택하게 됐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BYD ATTO 3는 합리적인 가격
-
쿠팡, 중소상공인 위한 판매 설명회 개최…성장 노하우 공유
쿠팡이 중소상공인 판매자들에게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쿠팡은 15일 쿠팡 판매자들과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쿠팡 애즈콘’ 세미나를 열었다고 밝혔다. 판매자의 니즈에 맞춘 실질적인 판매 성장 전략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온라인 생중계를 도입한 이번 행사에선 오프라인 참석자를 합쳐 650명이 참석했다.행사에서는 쿠팡의 자동화 물류 기술을 바탕으로 한 로켓배송과 마켓플레이스 등 주요 비즈니스 운영 전략과 실무 적용 방식이 폭넓게 소개됐다. 빠르게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실시간으로 포착할 수 있도록, 쇼핑 및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
바디프랜드와 함께 준비하는 봄맞이 이사∙혼수 필수템은?
따사로운 기운이 감돌며 봄기운이 완연히 느껴지는 4월이다. 결혼과 이사 등을 계기로 인테리어를 새로 하기 좋은 요즘, 디자인, 성능, 가격 3박자가 맞아떨어지는 가전·가구 제품에 눈길을 돌리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에서는 집안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면서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건강 관리를 돕고, 가격까지 합리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로봇, 마사지소파, 모션침대와 매트리스 등 새 인테리어를 구상하는 소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 바디프랜드의 이러한 제품들 중에서도 가장 최근 출시되어 많은 인기와 함께 높은 판매량을 기
-
코웨이, 친환경 무전원 ‘스위치 정수기’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공간에 맞춰 설치 방식이 유연한 친환경 무(無)전원 정수기 ‘스위치 정수기(P-2200N)’를 16일 출시했다.신제품 스위치 정수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주방 구조에 맞춰, 공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 3월 열린 국제 물산업박람회 ‘아쿠아텍 암스테르담 2025’에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유연한 설치 방식과 무전원 설계로 공간 활용도 극대화스위치 정수기는 카운터탑 방식으로 주변 환경과 인테리어에 맞춰 가로형 또는 세로형으로 손쉽게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로 11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