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코스맥스, 멸종위기 보전 ‘생물다양성 공원’ 조성…미래세대 위한 자원확보 나선다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멸종위기 및 자생식물 자원의 보전과 복원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식물자원의 새로운 가치를 발굴해 미래자산을 확보하기 위한 생물다양성 활동을 본격화한다. 코스맥스는 화성특례시, 재단법인 환경재단, 국립세종수목원, 브라더스키퍼와 멸종위기식물 보전을 위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하고 화성시 공장 인근에 ‘생물다양성 공원’을 조성한다고 23일 밝혔다.앞서 19일 코스맥스 화성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화성시 향남제약공단 내에서 진행된 ‘생물다양성 1호 공원’ 조성 행사에는 코스맥스 임직원과 재단법인 환경재단 관계자, 브라더스키퍼 관계자 등 약 20여명이 참석했다.코스맥스는
-
버거킹, 다시 돌아온 ‘와퍼주니어 2700원’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자사 시그니처 제품 중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3% 할인가에 제공하는 ‘와퍼주니어 2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3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불향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신선한 채소와 함께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와퍼주니어’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이 매력적인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가 더해져 더욱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치즈와퍼주니어’까지 총 3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3% 할인된 가격인 2,7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1% 할인된 3,000원의 가격대
-
샘표, AI 기반 VOC 관리 시스템 구축하며 소비자중심경영(CCM) 강화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AI(인공지능) 기반의 VOC(고객의 소리) 통합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며 소비자중심경영(CCM)을 한층 더 강화한다.샘표는 지난 20일 서울 충무로 본사에서 ㈜레드소프트와 ‘AI 기반 전사 통합 VOC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샘표는 AI VOC 시스템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 전반에 고객의 소리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새롭게 도입되는 AI VOC 시스템은 고객의 목소리가 접수되는 초기 단계부터 상담 종료 후 데이터화되는 과정까지, 고객이 원하는 바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AI는 고객과의 대화 맥락과 핵심을 좀 더
-
넥센타이어, 태국에 브랜드샵 오픈…동남아 진출 확대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최근 태국 방콕에 플래그십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태국 현지에서 마케팅 활동과 함께 리테일 매장 브랜딩을 확대하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전략적인 행보다.이번 브랜드샵은 넥센타이어와 10년 이상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태국 내 800여 개 소매 딜러 네트워크를 보유한 타이어 유통사와 협업해 추진되었다. 매장은 넥센타이어 브랜드 요소를 반영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브랜드 가시성을 높이고 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 구축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동남아 지역의 연간 타이어 수요는 승용차(PCR) 및 경상용
-
'아식스' 브랜드 철학을 담은 매거진<B> 99번째 이슈 출간
브랜드 다큐멘터리 매거진, 매거진 <B>가 99번째 이슈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ASICS)’를 조명했다. 본 도서에서는 단순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넘어,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Sound Mind, Sound Body)’ 라는 브랜드 철학을 통해 시대를 관통하는 가치와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아식스의 다층적인 면모를 살필 수 있다. 매거진 <B> 99호 아식스 이슈는 아식스가 쌓아온 기술적 유산과 디자인 철학을 비롯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전설적 디자이너 카야노 도시카즈(Toshikazu Kayano)의 인터뷰 및 스케이트보더부터 스타일리스트까지 다채로운 분야의 아식스 유저들이 일상에서 아식스 스니커즈를 소화하는 노하우를
-
풀무원,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 설립 2주년 기념 가족초청 행사 개최
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는 지난 20일 경기도 용인시 양지면에 위치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풀무원투게더’에서 풀무원투게더 설립 2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풀무원투게더 장애인 근로자 가족 33명을 비롯해, 설립 초기부터 맞춤훈련 및 고용을 지원해 온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와 판교훈련센터 관계자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풀무원은 장애인 근로자 가족들에게 일터를 소개하고, 임직원의 성장과 노고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감사패 전달식, 우수사원 시상, 뷔페식 식
-
한국마사회-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중독예방 사업 공동추진 협약 체결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와 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최진범)는 6월 20일 ‘청소년 중독예방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에는 제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및 한국마사회 유캔센터팀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 중독예방 및 위기 청소년 조기 발견 협력 체계·구축 ▲중독·심리 상담, 교육, 부모교육 프로그램 공동 운영 ▲중독 상담 전문성 강화와 슈퍼비전을 위한 자문·교육·워크숍 운영 ▲지역사회 청소년 보호 및 발전과 관련한 협업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청소년 중독 예방문제는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 전체가 함
-
마샬,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3 (Kilburn III)’ 및 ‘미드나잇 블루 (Midnight Blue) 색상’ 국내 출시
마샬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킬번3 (Kilburn III)’가 6월 23일(월) 국내에 첫 출시된다.‘킬번3’는 실내 공간을 마샬의 시그니처 사운드로 가득 채울 수 있는 파워풀한 사운드가 강점이다. 또한 휴대하기 편리한 스트랩이 있어 야외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휴대용 재생시간이 이전 모델보다 2배 이상 늘어나 한번의 충전으로 50시간 이상 재생이 가능하며, 급속 충전 기능을 통해 20분 충전만으로 8시간의 재생이 가능하다. 스피커 앞뒤로 사운드가 나오던 이전 모델의 양방향 사운드에서 다방향 입체 사운드 (True Stereophonic)로 업그레이드되어 360º 모든 방향에서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음량에서 저음, 중음
-
풀무원녹즙, 민감한 장을 위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출시
풀무원녹즙은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130mL/2,400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어나며, 장에 부담이 적게 가는 저(低)포드맵(FODMAP)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풀무원녹즙은 민감한 장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저포드맵 기반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선보였다.‘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소비자가 장 부담 걱정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귀리를 유산균 발효 베이스로 활용해 만든 식물성 유산균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호국보훈의 달'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9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CFS의 사회 공헌 활동 ‘와우 더 코리아’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60여 명이 함께 했다.CFS 임직원들은 현충탑 참배 후 장병 묘역을 돌며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주변 환경 정리 활동을 펼쳤다. 또한,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독립유공자 묘소 릴레이 참배’에 참여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정종철 CFS 대표이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직원들과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 사과 80톤 싸게 푼다…“사과값 급등 부담 던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사과값 급등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저장 사과 80톤을 시장에 공급한다. 할인 판매는 23일 부터 24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이번에 판매되는 저장 사과는 지난해 가을 수확한 고품질 사과로, 저온 저장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해왔다. 외관에 흠이 있는 ‘못난이 사과’ 6톤도 함께 판매돼 실속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KAMIS)에 따르면 6월 기준 사과 중도매 가격은 10kg당 84,646원으로 평년보다 약 35% 급등했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협력 농장인 디에스푸즈와 협업해 저장 사과를 긴급 방
-
코카-콜라사 ‘토레타!’, 에스파 ‘윈터’와 여름의 포문을 연다!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광고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여름의 포문을 여는 이번 광고는 윈터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름 일상을 그려낸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 윈터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튜브를 불고, 물장구를 치며 수영장을 누비는 등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무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낮의 더위 속 “땀나”라는 한 마디와 함께 토레타!를 꺼내 마시는 윈터의 모습을 통해 여름철 수분 보충의 필요성 또한 자연스럽게 상기시킨다. 광고 후반부 등장하는 “더워? 나
-
풀무원샘물,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 홍보부스 운영 성료
풀무원샘물이 지난 21일 서울 상암 월드컵 평화광장 일대에서 열린 월드비전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Global 6K for Water 마라톤, 이하 G6K 마라톤)’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국제구호개발 NGO 한국 월드비전이 주관하는 ‘G6K 마라톤’은 참가자들이 6 km를 직접 걷거나 달려 아프리카 아동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는 5천여 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월드비전은 2018년부터 캠페인 참가자들이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겪는 어려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전 세계 식수위생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관심
-
박희영 프로, 아름다운 은퇴… 이수그룹과 20년 인연
이수그룹(회장 김상범)은 후원 중인 골프선수 박희영(38)이 공식 은퇴를 선언했다고 21일 밝혔다. 박희영은 2004년 아마추어 신분으로 KLPGA 투어에서 첫 우승을 거두며 두각을 나타냈고, 2005년 프로 전향 이후 KLPGA 투어 4승, LPGA 투어 3승을 기록하며 국내외 무대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이수그룹과 박희영은 시작과 끝을 함께 했다. 프로스포츠 스폰서십에서 매우 보기 드문 사례다. 이수그룹과의 특별한 인연은 2005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이수건설이 운영하던 ‘브라운스톤’ 골프팀을 통해 박희영을 첫 공식 후원 선수로 영입했고, 이후 LPGA에 진출할 때까지 장기간에 걸쳐 지원을 이어왔다. 2018년에는 메인 스폰서 계약을 다시 체
-
큰 사랑으로 70년 성장한 삼천리 ‘사랑받는 기업’으로 발돋움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장수기업 삼천리가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삼천리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방면에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장기적으로 실시하며 진정한 나눔상생을 실천하고 있다.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의 역량과 전문성을 살려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안전한 가스 사용환경을 만들어주는 ‘가스안전 사랑나눔’을 통해 노후한 배기통, 보일러, 가스렌지 등의 가스기기를 무상 점검, 보수, 교체하고,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과열화재 예방을 위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가스밸브를 차단하는 가스타이
-
‘GD스러운’ 지드래곤, K-브랜드지수 1위 등극 속 ‘피스마이너스원’ 활동 주목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 1위에 지드래곤(빅뱅)이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으로, 기존 업체들의 무분별한 취합 방식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은 2025년 5월 21일부터 2025년 6월 21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11억 2933만 9135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 1위는 지드래곤(빅뱅)이 차지했으며, 2위 지민(방탄소년단), 3위 백현(엑소), 4위
-
배달의민족, BBQ와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 단독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BBQ와 함께 오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BBQ와 함께 배민앱을 통해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을 통해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