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지속 가능한 나눔 실천" 던롭스포츠코리아, 바자회 봉사부터 착한소비 캠페인까지
글로벌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 스릭슨(SRIXON), 클리브랜드(Cleveland Golf)를 전개하는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3년 연속으로 삼성농아원 ‘사랑의 나눔 바자회’에 참여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갔다.삼성농아원이 주최하는 이번 바자회는 후원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여 수익을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행사로,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해 행사 운영을 도왔다. 바자회 현장에서는 의류, 신발, 생활잡화 등 다양한 품목들이 판매되었으며, 던롭스포츠코리아 임직원들은 각 부스에서의 물품 정리와 응대는 물론, 행사 종료 후에는 바닥 청소와 주변 정리 등 마무리까지 책임감 있
-
삼성물산,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 시공사 선정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서울주택도시공사(SH)가 시행자로 참여하는 공공재개발 사업지인 서울 성북구 장위8구역(이하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의 시공사로 선정됐다.장위8구역 공공재개발 주민대표는 19일 개최한 총회에서 삼성물산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하는 안건을 가결했다.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은 서울 성북구 장위동 85번지 일대 12만1634m2 부지에 지하3층~지상46층 규모의 총 21개동, 2801가구와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약 1조 1945억원 규모다. 장위8구역 공공재개발은 GTX-C 예정 노선인 지하철 1호선 광운대역과 지하철 6호선 돌곶이역이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 있으며, 장곡초 ∙장위초∙광운중
-
하나은행, 지원 가능 청년층 대폭 확대한 '경기청년 기회사다리 금융 통장' 2차 판매 실시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오는 21일부터 경기도와 협약을 통해 25세~39세 청년을 대상으로 하나의 계좌에서 저금리 대출과 저축 시 우대금리도 동시에 적용해주는「경기청년 기회사다리 금융 통장」 2차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청년 기회사다리금융 통장」은 경기도 청년들의 경제적 자립과 안정적인 금융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은행권에서 유일하게 하나은행이 경기도와 업무 협약을 체결 후 양 기관이 추진해 마련된 상품이다.특히, 이번 2차로 공급되는 「경기청년 기회사다리 금융 통장」은 1차 공급 대비 가입 요건의 완화로 지원 가능 대상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청년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기존에는 만 25~34세 청년들
-
아웃백, 찍는 순간 선물이 차곡차곡…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앱을 통해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에 진행되는 프리퀀시 시즌1 이벤트는 오늘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40일간 진행되며, 포장 주문을 포함해 매장에서 쿠폰 및 할인 적용 후 결제 금액이 15만 원 이상일 경우, 아웃백 자사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E-스탬프가 적립된다.선착순 2,000명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 보냉백 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는 ‘투움바 파스타 메뉴교환권’을 증정한다. 먼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 보냉백 세트’의 아이스
-
셀프 젤네일 ‘오호라’ 제조회사 글루가, 2024년 영업이익 1,141% 급증
한국의 대표 셀프 젤네일 제조회사 글루가(GLLUGA)가 2024년 한 해 동안 전년 대비 1,141%에 달하는 영업이익 증가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고 21일 밝혔다. 글루가측은 이번 실적 개선이 자사의 셀프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의 해외 온·오프라인 판매 확대와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OEM) 사업의 본격화 덕분이라고 설명했다.독일의 네일 전문 브랜드 MANIKO와 유럽 독점 공급 계약 체결글루가의 대표 브랜드 ‘오호라’는 반경화 젤네일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지난해 독일의 네일 전문 브랜드 MANIKO와 유럽
-
공차코리아,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밀크티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 확대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고객 요청에 응답해 ‘밀크티 아이스크림’ 판매 매장을 전국 주요 직영점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공차의 대표 메뉴인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공차만의 프리미엄 잎차와 우유를 섬세하게 블렌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질감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을 듬뿍 올려 쫀득한 식감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완성도를 높였다.‘밀크티 아이스크림’은 그동안 컨셉스토어 선릉역점, 플래그십스토어 강남본점, 대학로 마로니에점, 해운대 엘시티점, 울산 간절곶점, 인
-
하이트진로, 발포주 신제품 ‘필라이트 클리어(Filite Clear)’ 출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No.1 브랜드로서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위해 ‘필라이트’의 새로운 라인업 ‘필라이트 클리어’를 25일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등에 이은 9 번째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 트렌드인 ‘깨끗하고 깔끔한 맛’에 주목해 개발했다.하이트진로는 2017년 필라이트 출시 이후, ‘퓨린컷’ ‘라들러’ 등 기존 발포주 시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제품을 매년 선보이며 브랜드 혁신과 소비자 소통을 지속해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필라이트 클리어 역시 슈퍼 클리어 공법을 적용해 발포주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평을 듣는 제품이다.맥아 함량이 10% 미만인 발포주는 보리, 전분 등 비맥아 원료를
-
기업은행, 외국인 전용 신상품 ‘IBK BUDDY’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용 신상품 ‘IBK BUDDY’ 통장과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친구처럼 따뜻하고 친밀한 금융을 지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상품명을 정했다. ‘IBK BUDDY 외국인통장’은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 수수료 등이 조건 없이 면제되는 입출식 통장이다. 주요 외국통화(USD·JPY·EUR) 환율 80% 우대, 전월 50만원 이상 입금 실적 보유 시 SMS 거래내역 통지 수수료도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IBK BUDDY 카드’는 6대 생활영역(대중교통, 이동통신, 다이소, 배달앱, 편의점, 쿠팡)에서 할인횟수
-
미래에셋 글로벌엑스 오스트레일리아, 운용자산 100억 호주 달러 돌파
미래에셋자산운용 호주 ETF 운용 자회사 글로벌엑스 오스트레일리아(Global X Australia)의 운용자산이 100억 호주 달러(한화 약 9조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호주 현지 ETF 운용사 5위 수준이다.글로벌엑스 오스트레일리아는 세계 최초 금 현물 ETF를 출시하는 등 원자재 ETF를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호주 ETF 운용사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2022년 6월 전신 ‘ETF Securities’를 인수, 글로벌엑스 오스트레일리아로 리브랜딩을 완료했다. 현재 총 43개의 ETF를 운용 중이다.인수 당시에 비해 약 3년간 글로벌엑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운용자산은 2배 이상 성장했다. 2022년 6월 46.4억 호주 달러였던 운용자산은 2023년말 62.1억
-
윈터의 일상 채운 ‘윈터픽’은? 토레타!, 비하인드 ‘윈터뷰’ 공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지난 7일 공개된 새로운 토레타!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 속 가볍게 땀 흘리는 순간들을 응원하는 토레타!만의 감성을 전했다. 이어 21일 새롭게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촬영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윈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먼트들이 가득 담긴 인터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촬영장에 등장한 윈터는 봄 햇살만큼 싱그러운 에너지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광고 CM송을 흥얼거리며, 스태프들과 유쾌하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부터 수
-
건국우유, 건강 트렌드 반영한 프리미엄 저당 두유 ‘국산콩두유’ 출시
건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두유를 제공하기 위해 건국유업·건국햄(이하 건국우유)이 국산 서리태를 사용한 프리미엄 두유 ‘KU건국농장 국산콩 두유’를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KU FARM(건국대 농장)’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종자 선정부터 재배, 수확까지 직접 관리한 국산 해콩을 사용해 한정 생산되었으며, ‘KU식품안전연구센터’의 엄격한 검증을 통해 유전자 변형 여부, 성분 분석, 잔류 농약 검사 등을 철저히 통과해 더욱 안전한 제품으로 탄생했다.특히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신품종 서리태 ‘청자 5호’만을 사용해 당도와 영양 면에서 한층 차별화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콩 본연의 깊은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콩을 껍질
-
프리드라이프, 10년 빅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장례 문화의 변천’ 공개
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이사 김만기)가 2015년부터 2024년까지 진행한 장례 의전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대한민국 장례 문화의 변천을 공개했다.프리드라이프는 자사 장례 의전 빅데이터 분석 결과 ▲화장의 압도적 우세와 매장의 감소 ▲자연장의 관심 및 이용 증가 ▲종교별 맞춤 장례서비스 수요 지속 등의 현상이 확인되었다고 밝혔다.분석에 따르면, 먼저 ‘화장’은 2015년 전체 장법 중 69%를 차지했으며, 이후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에는 81%로 압도적인 비율을 기록했다.전통적 장법인 ‘매장’은 2024년 전체 장법에서 6%의 비중을 차지, 2015년 18%와 비교해 확연히 감소했다. 특히, 같은 기간 화장 비율이 약 1
-
한솥도시락 ‘장애인의 날’ 맞아 도시락 후원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지난 19일 열린 장애 인식 개선 행사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에 동백도시락 1,000개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는 장애인의 날(4/20)을 기념해 지난 2006년부터 매년 4월 열리는 지역행사로,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금천구장애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다. 올해 행사에서는 장애인복지 유공자 표창과 함께 ▲즐거운 도시(문화공연) ▲가족이 행복한 도시(그림 그리기 및 기념식) ▲건강한 도시·안전한 도시(장애 및 안전 체험부스) ▲맛있는 도시(먹거리 부스) 등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
-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팁스(TIPS)에 도전할 유망 스타트업 모집”
2025년도 정부 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의 상반기 모집이 공고되었다.지난해 추천 기업 전원이 최종 선정되는 100% 성공률을 기록한 초기 스케일업 전문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이하 뉴패러다임, NP)는 올해 민간투자연계형 기술 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도전할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아기유니콘 성장 프로그램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팁스(TIPS)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민간 투자사와 함께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발굴해 일반형팁스 R&D는 최대 5억 원, 딥테크 팁스 R&D는 최대 15억원, 글로벌 팁스R&D는 최대 12억원의 정부 자금을 매칭 지원하는 대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정 시 비R&D 자금으로 최대 3억
-
배민, ‘모두의 민트트랙’ 1호 경사로 설치. “사장님 가게 문턱을 낮춰드립니다”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장애인의 날’을 기점으로 외식 매장에 장애인, 노인 등 이동약자를 위한 경사로 설치 지원을 본격화한다.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서울 송파구 소재 커피전문점 읍천리382 송파역점에 ‘모두의 민트트랙’ 1호 경사로를 설치했다고 21일 밝혔다. ‘모두의 민트트랙’은 휠체어나 유아차, 보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도 외식 매장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출입구 계단이나 턱에 경사로를 설치해주는 프로젝트다. 이번 프로젝트는 장애인 대상 전문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과 경사로 제작 업체 한국경사로와 손잡고 진행한다. 순수 비영리단체인 따뜻한동행은 지난 2010년부터 장애인을 위한
-
쿠팡, 하이센스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 사전판매…10만원 기프트카드에 할인 혜택까지
쿠팡이 오는 5월 2일까지 하이센스의 스마트 미니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Ultra)’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전구매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제품은 5월 3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하이센스 C2 울트라는 4K 해상도에 화면 크기 65~300인치를 지원하는 레이저 프로젝터다. 최대밝기 3000 ANSI 루멘으로 밝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순수 RGB 3원색 레이저 설계로 극도로 정밀하고 정확한 색상을 구현했다.게이머를 위한 기능도 충실하다. XBOX 전용 설계로 완벽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내장 서브우퍼 및 JBL 사운드 시스템으로 별도 스피커 없이도 생동감 있는 사
-
코웨이, ‘2025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오는 5월 2일까지 ‘2025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는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지난 2022년부터 누적 5,900명 이상이 참가하며 일상 속 환경보호를 실천했다.이번 캠페인은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 1907’과 협업을 통해 제작한 100% 친환경 소재의 리버 플로깅 키트를 증정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해당 키트는 ▲500ml 페트병 각 17개를 재활용해 만든 티셔츠와 에코백 ▲버려진 옷을 재활용한 헌옷장갑 ▲100% 대나무 소재로 제작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