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풀무원녹즙, 민감한 장을 위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 출시
풀무원녹즙은 유당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100%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130mL/2,400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최근 유당 소화가 어려운 유당불내증이나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겪는 현대인이 늘어나며, 장에 부담이 적게 가는 저(低)포드맵(FODMAP) 식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풀무원녹즙은 민감한 장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저포드맵 기반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한 식물성 유산균 음료 ‘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을 선보였다.‘식물성유산균 민감장엔’은 소비자가 장 부담 걱정 없이 부드럽고 편안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귀리를 유산균 발효 베이스로 활용해 만든 식물성 유산균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호국보훈의 달' 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9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묘역 정화 봉사활동을 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CFS의 사회 공헌 활동 ‘와우 더 코리아’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종철 CFS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60여 명이 함께 했다.CFS 임직원들은 현충탑 참배 후 장병 묘역을 돌며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주변 환경 정리 활동을 펼쳤다. 또한, 광복 80주년을 맞아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독립유공자 묘소 릴레이 참배’에 참여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정종철 CFS 대표이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직원들과 함께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 사과 80톤 싸게 푼다…“사과값 급등 부담 던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사과값 급등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저장 사과 80톤을 시장에 공급한다. 할인 판매는 23일 부터 24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쿠팡 와우회원은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이번에 판매되는 저장 사과는 지난해 가을 수확한 고품질 사과로, 저온 저장을 통해 신선도를 유지해왔다. 외관에 흠이 있는 ‘못난이 사과’ 6톤도 함께 판매돼 실속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KAMIS)에 따르면 6월 기준 사과 중도매 가격은 10kg당 84,646원으로 평년보다 약 35% 급등했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협력 농장인 디에스푸즈와 협업해 저장 사과를 긴급 방
-
코카-콜라사 ‘토레타!’, 에스파 ‘윈터’와 여름의 포문을 연다!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광고 영상 공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23일 공개한다.여름의 포문을 여는 이번 광고는 윈터 특유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여름 일상을 그려낸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 속 윈터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튜브를 불고, 물장구를 치며 수영장을 누비는 등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무더위를 피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장면은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한낮의 더위 속 “땀나”라는 한 마디와 함께 토레타!를 꺼내 마시는 윈터의 모습을 통해 여름철 수분 보충의 필요성 또한 자연스럽게 상기시킨다. 광고 후반부 등장하는 “더워? 나
-
풀무원샘물,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 홍보부스 운영 성료
풀무원샘물이 지난 21일 서울 상암 월드컵 평화광장 일대에서 열린 월드비전 ‘2025 글로벌 6K 포 워터 마라톤(Global 6K for Water 마라톤, 이하 G6K 마라톤)’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국제구호개발 NGO 한국 월드비전이 주관하는 ‘G6K 마라톤’은 참가자들이 6 km를 직접 걷거나 달려 아프리카 아동에게 깨끗한 식수를 전달하는 글로벌 기부 캠페인이다. 올해는 5천여 명 이상의 대규모 인원이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월드비전은 2018년부터 캠페인 참가자들이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겪는 어려움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전 세계 식수위생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관심
-
박희영 프로, 아름다운 은퇴… 이수그룹과 20년 인연
이수그룹(회장 김상범)은 후원 중인 골프선수 박희영(38)이 공식 은퇴를 선언했다고 21일 밝혔다. 박희영은 2004년 아마추어 신분으로 KLPGA 투어에서 첫 우승을 거두며 두각을 나타냈고, 2005년 프로 전향 이후 KLPGA 투어 4승, LPGA 투어 3승을 기록하며 국내외 무대에서 꾸준한 활약을 펼쳤다.이수그룹과 박희영은 시작과 끝을 함께 했다. 프로스포츠 스폰서십에서 매우 보기 드문 사례다. 이수그룹과의 특별한 인연은 2005년부터 시작됐다. 당시 이수건설이 운영하던 ‘브라운스톤’ 골프팀을 통해 박희영을 첫 공식 후원 선수로 영입했고, 이후 LPGA에 진출할 때까지 장기간에 걸쳐 지원을 이어왔다. 2018년에는 메인 스폰서 계약을 다시 체
-
큰 사랑으로 70년 성장한 삼천리 ‘사랑받는 기업’으로 발돋움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대표 장수기업 삼천리가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삼천리는 지역사회 곳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방면에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장기적으로 실시하며 진정한 나눔상생을 실천하고 있다.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의 역량과 전문성을 살려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안전한 가스 사용환경을 만들어주는 ‘가스안전 사랑나눔’을 통해 노후한 배기통, 보일러, 가스렌지 등의 가스기기를 무상 점검, 보수, 교체하고,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과열화재 예방을 위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가스밸브를 차단하는 가스타이
-
‘GD스러운’ 지드래곤, K-브랜드지수 1위 등극 속 ‘피스마이너스원’ 활동 주목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 1위에 지드래곤(빅뱅)이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으로, 기존 업체들의 무분별한 취합 방식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다.이번 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은 2025년 5월 21일부터 2025년 6월 21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을 대상으로 빅데이터 11억 2933만 9135건을 분석했다.K-브랜드지수 보이그룹 개인 부문 1위는 지드래곤(빅뱅)이 차지했으며, 2위 지민(방탄소년단), 3위 백현(엑소), 4위
-
배달의민족, BBQ와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 단독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BBQ와 함께 오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직관 기회를 제공한다.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BBQ와 함께 배민앱을 통해 BBQ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은 치킨으로 바르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플랫폼 중 유일하게 배민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금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직관 티켓 응모’, ‘주문왕 이벤트’, ‘공유 이벤트’로 구성됐다. ‘직관 티켓 응모’ 이벤트는 배민을 통해 BBQ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매치 관람기회를 제공
-
쿠팡, 마이디어 최신 로봇청소기 ‘W20’ 단독 론칭
쿠팡이 글로벌 종합 가전 브랜드 마이디어(Midea)의 최신 로봇청소기 ‘W20’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26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마이디어는 2024년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목록에서 277위에 오른 유명 브랜드로 영국 프로축구팀 맨체스터시티, 아시아축구연맹(AFC) 등의 글로벌 공식 파트너사이기도 하다.마이디어 W20은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특허 받은 글라이드형 물걸레인 ‘RollRenew™ 모핑 시스템’을 탑재해 청소 중 스테이션으로 복귀하지 않고 본체 내부에서 물걸레에 자동으로 세정제와 물을 공급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청소를 지속, 청소 시간을 단축시킨다.또한, 넓은
-
씨이랩, PLM·DX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참가…엔비디아 옴니버스 활용 디지털 트윈 솔루션 선보여
Vision AI 전문기업 씨이랩(대표 윤세혁, 채정환, 189330)이 코엑스에서 열리는 ‘PLM/DX 베스트 프랙티스 컨퍼런스 2025’에 참가해 제조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컨퍼런스는 인공지능(AI)과 디지털 전환(DX)의 가속화로 빠르게 변화하는 제조업 환경 속에서 디지털 트윈과 생성형 AI를 활용한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의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씨이랩 김건우 매니저는 이날 ‘엔비디아 옴니버스(NVIDIA Omniverse)를 활용한 디지털 트윈의 비즈니스 실현’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기존 디지털 트윈 솔루션의 데이터 연계와 실시간성 부족 등 산업 적용의 현실적 한계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 체결 시니어 세대 맞춤 세무 컨설팅 제공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세무법인인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 세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BnH세무법인은 160여 명의 세무사, 회계사, 변호사 등으로 구성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조세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세무법인이다.최근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시니어 세대의 자산 이전, 상속·증여, 세금 신고 등 세무 컨설팅에 대한 관심과 전문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건강, 요양은 물론 자산 관리와 세무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
bhc, 자사앱 누적 가입자 100만 명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번 성과는 지난 2월 자사앱 리뉴얼 이후 신메뉴 ‘콰삭킹’ 돌풍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 구현 등 내부적인 요인과 외부 플랫폼과의 연계 활동이 앱 유입 확대에 힘을 보탠 결과다.표면에 고소한 크럼블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신제품 ‘콰삭킹’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고, 자연스럽게 고객들의 자사앱 접점을 넓히는 데 크게 일조했다.앱 기능 또한 지속적으로 고도화되고 있다. 등급별 멤버십(뿌리미엄-뿌렌즈-뿌린이) 할인 쿠폰, 퀵오더, E쿠
-
뷰런테크놀로지,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획득
- LiDAR AI 개발 플랫폼 ‘VueX,’ 글로벌 SaaS 시장 진출 본격화자율주행 및 스마트 인프라 분야의 LiDAR 솔루션 전문 기업 뷰런테크놀로지(Vueron Technology)는 자사의 AI 개발 플랫폼 VueX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소프트웨어 패스(Software Path) 인증을 취득하고, AWS 마켓플레이스(AWS Marketplace)에 제품을 공식 등록했다고 20일 밝혔다. AWS의 파트너 스프트웨어 패스는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술 완성도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를 갖추고 AWS와의 공동 Go-To-Market(GTM)이 가능한 기업에게 부여된다.이번 인증은 뷰런의 VueX가
-
쿠쿠, 경남 양산 지역 소외계층에 공기청정기 300대 전달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19일(목) 양산시복지재단을 통해 경남 양산 지역 복지 취약 계층에게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쿠쿠는 19일(목) 김찬식 쿠쿠홀딩스 경영지원본부장과 나동연 양산시장, 김옥란 양산시복지재단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양산시 생활가전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쿠쿠는 양산 지역 사회복지 대상 및 소외계층이 보다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쿠쿠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약 1억 4,500만원 규모의 공기청정기 300대를 후원했다.쿠쿠는 본사 및 주요 생산 거점이 위치한 양산시와의 지속적인 유대 관계를 기반으로 주방가전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에 대한 기부를 지속해 왔
-
“애즈원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 2회차 성료… VX 시리즈 중심 교육 진행”
LED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애즈원은 지난 6월 19일(목)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NovaStar Official Training Session’ 2회차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4월에 진행된 1회차에 이어 2회차 교육 역시 단 7일 만에 42명이 신청하며 조기 마감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노바스타 코리아 공식 유통 경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 높은 수준의 기술 지원을 위해 애즈원에서만 진행하고 있다.이번 교육은 노바스타의 대표 인기 제품군인 VX Series와 VX Pro Series를 중심으로 진행했다. VX Series는 복잡한 LED 디스플레이 구성을 간소화할 수 있는 올인원 LED 컨트롤러로 출시 이후 시장에서 인기가
-
CJ그룹, 베트남에서 'CJ K FESTA' 개최
CJ그룹(회장 이재현)이 21일(토)부터 7월 12일(토)까지 3주간 베트남 전역에서 'CJ K FESTA'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는 ‘CJ K FESTA’는 스포츠, 음식, 영화 등 다채로운 K-컬쳐 콘텐츠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한국 문화의 진수를 선보이는 종합 문화 축제로 기획됐다.‘CJ K FESTA’는 '스포츠 위크(6월 21일~28일)’, ‘푸드 위크(6월 21일~7월 12일)', '무비 위크(7월 6일~7월 12일)'로 구성되어 각 테마별로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베트남 고객들이 한국 문화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J는 이번 ‘CJ K FESTA’ 기간 동안 베트남 전 지역 마트와 매장에서 bibigo, 꺼우제(Cautre), TLJ, CGV,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