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샘표, 정희원의 저속노화 팝업에서 ‘맛있는 저속노화 식단 솔루션’ 제안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정희원 저속노화연구소장(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채널 ‘정희원의 저속노화’가 기획한 ‘저속노화 대잔치’에 참여해 저속노화 식단을 더 쉽고 맛있게 즐기는 솔루션을 제안한다.30일까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알게 모르게 가속노화 생활 방식에 젖은 사람들이 저속노화 마을을 방문해 저속노화 실천에 필요한 올바른 상식과 식습관, 운동법 등을 경험하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다. 샘표는 이번 행사에서 저당·저속노화 식단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샘표 제품들을 엄선해 마을 장터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는 콩 발효에서 온 천연 감칠맛으
-
먼싱웨어, 노르딕 패턴으로 완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출시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연말 선물 수요와 특별한 모임이 많은 시기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남녀용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싱웨어의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노르딕 패턴을 전면에 내세운 점이다. 미국의 클래식한 브랜드 헤리티지에 기반해, 크리스마스 및 연말에 어울리는 감성을 스포티하게 재해석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인 그린, 옐로우, 레드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사용해 단조로운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좋고, 유행을 타지 않는 시즌 아이템이
-
하이트진로, 발포주 No.1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돌파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발포주 1위 브랜드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이 26억캔(11월 4일 350ml 캔 기준)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가정 주류시장에서 가성비와 품질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전년도 3.4배에서 격차가 더욱 확대됐으며,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격차가 4배까지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이트는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 등 유통채널에서 발포주 중 판매량 1위를 유지하며 전 채널에서 우위를 이어가고 있다.성장 배경에는 지난
-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 “신규 입점 브랜드 홍보”
G마켓이 SNS 기반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펼칠 ‘뷰티 앰버서더’를 선발하고, 신규 입점 셀러 지원에 나선다.G마켓은 지난 21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에서 ‘G마켓 뷰티 앰버서더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시작한 뷰티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SNS 기반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G마켓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알리고, 실제 체험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총 30명으로 구성된 이번 앰버서더 1기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쇼호스트, 아나운서, 파워블로거 등 다양한 분야의 지원자가 참여했다. 최초 신청 모집에 총 1,000여명이 지원할 정도로 경쟁률이 높았다. 앰버서더 1기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
-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을 찾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섰다.이번 봉사활동은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사회공헌 슬로건 ‘맛마미아(맛을 나누고, 마음을 잇고, 미래를 아름답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송호섭 대표이사를 비롯해 bhc, 아웃백, 창고43 등 본사 임직원 29명이 자발적으로 참여를 신청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봉사활동에 참여한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들은 혜심원 관계자들과 함께 혜심원에서 겨우내 먹을 김치 약 400포기(800kg)를 정
-
헬스케어로봇 시장 연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3년 연속 1위 영예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2025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헬스케어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헬스케어 리더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성과에 앞서 올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브랜드 순위 26위를 기록하는 등 시장 전반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넓혀가고 있다.‘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각 산업 부문별로 뛰어난 경영 성과를 인증하는 제도로, 브랜드의 차별성, 트렌드 리딩 역량, 혁신 가치 등이 주요 평가 지표로 활용된다.헬스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바디프랜드는 업계 최
-
풀무원, ‘생만두’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생만두 카테고리 본격 확장
풀무원이 만두의 본질에 집중해 선보인 ‘생만두’가 출시 초반 빠른 흥행세를 보이며 생만두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풀무원식품은 지난 9월 초 선보인 ‘생만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생(生) 만두’는 기존 냉동만두의 제조 방식을 벗어나 ‘만두소의 살아있는 식감’과 촉촉한 만두피라는 본질에 집중해 개발한 생만두 제품이다. ‘순간 스팀 공법’을 적용해 만두피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하고, 만두소는 생생한 식감을 살려 갓 빚은 만두처럼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풀무원은 ‘생만두’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
-
교원투어, ‘제1회 교원투어배 전국리틀야구대회’ 성료…전국 77개 팀 참가
교원투어(대표 장동하)가 주최한 ‘제1회 교원투어배 순수주말반 전국리틀야구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교원투어가 주최하고 한국리틀야구연맹이 주관한 ‘제1회 교원투어배 순수주말반 전국리틀야구대회’는 U-12와 U-10 두 개 부문에서 총 77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달 12일 막을 올렸다.참가 팀들은 한 달 넘게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학업과 병행하며 주말에만 훈련하는 순수주말반 리틀야구 선수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교원투어가 주최한 이번 대회가 보다 많은 유소년들이 야구를 접하고 성장하는 데 기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는 평가다.지난 23일 화성드림파크 메인 구장에서 열린 결승전
-
동서식품, RA인증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 신제품 출시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커피 브랜드 ‘카누’(KANU)의 신제품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 스틱과 원두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기후 위기와 환경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열대우림동맹(Rainforest Alliance·RA)과 협력하여 인증을 받은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카누 싱글 오리진은 대륙을 대표하는 주요 커피 산지에서 엄선한 지역 한정 원두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톨리마’는 안데스 산맥 특유의 기후와 토양 조건을 지닌 콜롬비아 톨리마 지역에서
-
더마라인, 디렉소 EXO PDRN 마스크로 북미 시장 진출 가속, 미국 코스트코 입점
클리닉 기반의 뷰티 제조사 더마라인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디렉소(D’LEXO) EXO PDRN 마스크가 미국 코스트코에 런칭했다.에스테틱, 홈케어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 디렉소(D’LEXO)는 해외 제약사 및 클리닉, 에스테틱에 공급되고 있으며 뛰어난 효능으로 빠른 확장세를 보이고 있는 의료기기 제조사 더마라인의 뷰티브랜드다.메디컬 코스메틱 전문기업 더마라인은 미국 코스트코 내 입점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앞서 출시된 PDRN 살몬 앰플이 연속 완판 기록을 이어가며 높은 인기를 증명한 데 이어, 이번에는 ‘디렉소(D’LEXO) EXO PDRN 마스크’가 추가로 입점되어 소비자들의
-
"연말정산 D-40일"... 삼성증권, 최대 1200만원 세액공제 IRP 이벤트
연말정산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13월의 보너스를 두둑하게 챙기고 싶다면, 지금이 IRP 계좌를 준비할 마지막 골든타임이다.삼성증권은 '세액공제 Up 혜택도 Up Hurry Up! IRP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정산을 앞두고 세액공제 혜택을 극대화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다.IRP(개인형 퇴직연금) 계좌는 노후 대비와 절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매년 연말이면 높은 관심을 받는 금융상품이다. 개인 납입액은 연간 18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금저축과 합산해 최대 연 900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여기에 ISA 만기 자금을 IRP 계좌로 이체하면 이체 금액의 10%(최대 300만원)가 추가로 세액 공제
-
'한일령' 수혜 기대감에... 미래에셋 화장품·여행레저 ETF, 5000억 돌파
중일 갈등이 한국 관광산업에 뜻밖의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 중국 관광객의 발길이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설 것이란 기대감에 관련 ETF로 자금이 몰리면서 순자산이 5000억원을 돌파했다.미래에셋자산운용은 최근 중일갈등으로 한국 관광 수요가 증가하며 'TIGER 화장품 ETF'와 'TIGER 여행레저 ETF'의 순자산 합계가 5000억원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1일 종가 기준 'TIGER 화장품 ETF'의 순자산은 4216억원을 기록했다. 해당 ETF는 K뷰티를 이끄는 한국 화장품 기업에 투자하는 상품으로,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형주는 물론 '달바 글로벌', '제닉' 등 신생 인디 브랜드(중소기업 독립 브랜드)까지 편입해 K-화
-
"보험금 청구 58.3%가 1순위"... 삼성화재, 외국인 맞춤 서비스 출시
외국인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데이터로 확인하고, 그에 맞춰 정확히 대응한다. 삼성화재가 외국인 고객 이용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였다.삼성화재는 증가하는 외국인 고객의 보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보험금 청구 외국어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삼성화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모두에서 제공되며, 영어와 중국어 기반으로 구성됐다.이번 서비스 개발의 출발점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이었다. 삼성화재가 최근 외국인 고객의 디지털 서비스 이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항목은 보험금 청구가 58.3%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보험료 납입 14.
-
만실 물류센터 지붕이 '발전소'로... 코람코, 수익 다층화 전략
만실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내는 물류센터. 여기에 '더 이상 무엇을 더할 수 있을까?' 코람코자산신탁이 던진 질문의 답은 의외의 곳에 있었다. 바로 건물 위, 지붕이었다.코람코자산신탁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한 케이로지스 양지 물류센터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도입하는 가치부가 전략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내년 초 착공을 목표로 하며, 완공 시 임대료 외 발전 수익이 더해져 리츠의 수익성과 자산가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양지 물류센터는 이미 만실 상태로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자산이다. 일반적으로 만실을 달성한 부동산은 '완성된 자산'으로 여겨지기 쉽지만, 코람코는 여기서 멈
-
절세하고 페이백까지... 키움증권, 연말 'ETF 모으기' 이벤트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절세와 투자 수익, 현금 혜택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키움증권이 절세계좌와 ETF 투자를 결합한 파격적인 이벤트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키움증권은 21일부터 '절세계좌로 ETF거래하면 혜택이 다(多)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개형ISA 또는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ETF 적립식 투자 시 현금을 페이백 해주는 방식이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계좌에서 '주식 더모으기' 서비스를 통해 국내상장 ETF 종목을 5회 이상 모으면 된다. 이 경우 모은 금액의 1%를 페이백 받을 수 있으며, 계좌당 최대 5만 원까지 지급된다. 중개형ISA와 연금저축 계
-
"규제 맹점 악용, 사회적 비용 전가"... 학계, 사모펀드 제도 개편 목소리
사모펀드가 수익은 취하되 부실의 책임은 회피하는 비대칭적 구조. 학계가 제도적 맹점을 정면으로 지적하며 근본적인 개혁을 촉구하고 나섰다.한국재무관리학회(회장 정무권)는 지난 21일 국민대학교에서 2025 정기학술연구 발표회 및 특별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사모펀드 경영의 사례와 발전 방향'을 주제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8개 학술분과에서 총 30편의 논문이 발표됐으며, 특히 최근 사회적 논란이 된 사모펀드 이슈에 대한 학술적 진단과 해법이 집중 조명됐다.정무권 한국재무관리학회 회장은 개회사에서 "재무금융 분야 연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하고, 최근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
-
100세 시대, 은퇴 준비는 토요일에... 신한은행 '은퇴스쿨' 성황
평일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토요일 문을 연 특별한 교실. 신한은행이 중장년층의 은퇴 준비를 돕기 위해 펼치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22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중장년 고객을 대상으로 '신한 SOL메이트 라운지 은퇴스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0세 시대를 맞아 은퇴 준비에 대한 불안과 고민이 큰 중장년층에게 실질적인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신한 SOL메이트 라운지'는 신한은행이 운영하는 노후 자산관리 특화 공간이다. 현재 강남, 노원, 수원, 울산, 일산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고객 맞춤형 상담과 세미나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