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쿠쿠, 무선청소기 상반기 판매 전년 대비 36% 성장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파워클론’ 무선청소기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청소기 시장에서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나가고 있다.쿠쿠 무선청소기 라인업의 올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드러냈다. 이는 다양한 청소 환경을 고려한 제품 다각화 전략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로 풀이된다.쿠쿠는 2024년 7월 ‘파워클론 슬림(CVC-G810NW)’ 출시를 시작으로 청소기 제품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대했다. ▲혁신적인 체감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포스(CVC-F2010NW),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탑재한 올 클린(CVC-AFFEM1430NW),
-
씨이랩, 중대재해 예방 AI 영상분석 솔루션 'XAIVA' 출시...기존 대비 11배 빠른 분석 속도 구현
비전 AI 전문기업 씨이랩(대표 윤세혁, 채정환)이 중대재해 예방에 특화된 실시간 AI 영상분석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으며 산업안전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12일 발표된 엑스아이바(XAIVA)의 중대·산업재해 안전 특화 버전은 기업용 비전언어모델(VLM)이 탑재된 AI 영상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안전, 품질 이벤트 발생시 단일 체계에서 분석·경보·기록까지 처리해 현장 안전관리와 품질관리를 통합하는 것이 핵심이다.중대재해처벌법 확대 적용, 기업 안전관리 혁신 요구씨이랩의 이번 솔루션 출시는 산업안전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있다. 2024년 1월 27일부터 중대재해처벌법의 적용범위가 상시근로자수 5인 이상인
-
굽네몰,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생야채를 통째로 담은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를 기념해 굽네몰 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는 굽네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물만두 제품으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20%나 채워 담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았다. 얼리지 않은 네 가지 생야채가 30% 이상 들어있으며, 지퍼백 포장으로 신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여기에 국내산 부추, 대파, 양배추, 양파 등 네 가지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 아낌없이 넣었으며 한입 크기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팩 기준 62
-
매드포갈릭, 삼성카드 제휴…‘100% 포인트 결제’ 혜택 제공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매드포갈릭은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힘으로써 브랜드 경험의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삼성카드 포인트 결제 서비스는 8월 12일부터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보유 포인트 내에서 100% 사용되고 해당 금액만큼 차감된다. 특히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도 가능해 체감 혜택과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단 타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매드포갈릭은 제휴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SNS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에 브랜드 글로벌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공감형 콘텐츠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정서적 교감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 그 결과 공식 인스타그램은 개설한지 10개월 만에 3.7만명, 틱톡은 1.3만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으며, 유튜브에서는 개설한지 2개월 만에 2.3만명의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단기간 내에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일부 자체 제작 콘텐츠는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
삼표그룹,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 기반 마련 위해 나선다
삼표그룹과 은평구청이 자립준비청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자립적인 삶을 구축할 수 있도록 힘을 합쳤다.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이 은평구청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자립준비청년은 보호시설 퇴소 후 대체로 임대주택과 노후화된 주택에서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어린 나이에 생활비와 교육비, 취업 준비 등의 필수 비용 마련에도 벅차기에 곰팡이로 얼룩진 벽지, 장판 교체, 단열, 방수 처리 등 기본적인 집수리나 유지 비용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것이 대다수다. 따라서 시설 퇴소 초기 정착을 위한 임대주택 지원제도, 초기 지원 물품도 제공하고 있지만 그 이후의
-
새마을금고재단 청년누리장학생, 농촌봉사활동 성료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사장 김인, 이하 새마을금고재단)은 지난달 31일과 이달 8일, 2회차에 걸쳐 진행한 '청년누리장학 여름철 단체 농촌봉사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청년누리장학 여름철 단체 농촌봉사활동'은 단순 봉사활동을 넘어 젊은 청년과 농촌이 만나 농업과 농촌의 가치에 대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이번 봉사활동은 대전 찬샘마을과 용인 방달팜에서 진행되었으며,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100여명의 청년누리 장학생들이 참여했다. 참여 장학생들은 마을 개보수, 포도·방울토마토 농작물 관리 및 주변 환경 정화 등 봉사활동은 물론 청년 농업인과
-
bhc, 캘리포니아주에 미국 5호점 ‘칼스배드점’ 오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미국 다섯 번째 매장인 ‘bhc 칼스배드점(Carlsbad)’을 캘리포니아주에 새롭게 오픈하며 현지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낸다.칼스배드는 대형 쇼핑몰과 두 개의 고속도로가 인접한 교통 중심지로, 샌디에이고와 근접해 상업 활동이 활발하고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bhc는 외식 수요가 높은 입지적 장점을 기반으로 딜리버리 및 테이크아웃 수요에 중점을 두고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이번 ‘bhc 칼스배드점’은 약 1,129sqft(약 32평) 규모로, 딜리버리·테이크아웃 특화 매장이지만, 내부 좌석 20석을 갖춰 풀서비스 레스토랑(Full-Service Restaurant, FSR) 형태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이에
-
공차코리아, “달콤한 복숭아 듬뿍”… ‘핑크 피치' 신메뉴 3종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활용한 ‘핑크 피치’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량한 복숭아 향과 은은한 차 향이 어우러진 여름 시즌 한정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핑크 피치’ 신메뉴 라인업은 ‘핑크 피치 밀크티’, ‘피치 우롱티’, ‘피치 망고 스무디’ 3종으로, 여름 햇살을 머금고 자란 복숭아의 부드러운 단맛과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먼저 ‘핑크 피치 밀크티’는 꽃처럼 은은하고 향긋한 자스민 티에 복숭아 밀크티 베이스를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함께 시각적
-
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새 단장해 오픈…56개 인기 브랜드 한자리에
쿠팡이 유명 아동 브랜드 상품을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 옷도 내 옷처럼 고른다”는 고객 인식이 확산되면서, 품질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키즈 패션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4월 첫선을 보인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은 오픈 당시 20여 개 브랜드로 출발했다. 제이미케이·블루독·타미힐피거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꾸준히 입점하며 현재 5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문관으로 성장했다. 브랜드 수와 상품 종류가 크게 늘어난 만큼, 고객이 더 다양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과 운영 방식을 개편했다. 개편 전에는 브랜드별 대표 상품 2~3
-
금호리조트, ‘늦캉스’ 시즌을 맞아 실속 있는 할인 혜택 마련!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8월 중순 이후 여유로운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늦캉스 상품을 선보인다.최근 지속되는 폭염과 고물가로 인해 7말 8초 성수기를 지나 늦여름·가을 휴가를 선호하는 ‘늦캉스족’이 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금호리조트는 여유로운 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겨냥한 할인 혜택은 물론, 선선해진 늦여름 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먼저 금호리조트는 휴가 문화가 다양화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현명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8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국 4개(제주·설악·통영·화순) 리조트 객실을 회원과 비회원
-
파리바게뜨의 시원한 혜택으로 무더위 날리자!
파리바게뜨가 T 멤버십 대상으로 최대 50%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SKT T 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은 2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구매 금액 2만원 한도로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T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장 결제 시 다운로드 한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내 1회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T 멤버십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파리바게뜨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넥센타이어, 스텔란티스 그룹 시트로엥에 프리미엄 타이어 공급...유럽 OE 시장 입지 강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글로벌 완성차 그룹 스텔란티스(Stellantis)의 시트로엥 'C5'와 SUV 모델 'C5 에어크로스'에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N'FERA Sport, 225/60R18)'를 신차용 타이어(OE)로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급은 한국 타이어 기업이 유럽의 전통 있는 완성차 브랜드와 맺은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시트로엥은 푸조·피아트·지프 등을 보유한 스텔란티스 산하의 1919년 설립된 유서 깊은 브랜드다. 106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 프랑스 브랜드가 한국산 타이어를 신차용으로 채택한 것은 넥센타이어의 기술력과 품질이 세계적 수준에 도달했음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건이다.검증된 성능의 '엔페라
-
K2, “하이킹·일상 모두 OK”...하이브리드 샌들 ‘바이런’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야외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여름 샌들 ‘바이런’을 출시했다.K2 ‘바이런’은 뒤꿈치 스트랩을 앞으로 접어 슬라이드처럼 신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하이킹·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는 안정적인 샌들로, 일상에서는 간편한 슬리퍼처럼 활용할 수 있다.발등을 감싸는 고무끈은 조이거나 풀기 쉬운 장치가 있어 신고 벗기 편하며, 뒤꿈치 벨크로 스트랩으로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K2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엑스그립(X-GRIP)’ 아웃솔(바닥창)을 적용해 우수한 접지력과 미끄럼 방지 기능도 갖췄다. 남녀 공용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만9천 원이다.K2 신발용품
-
휴온스, ‘멜라토닌’ 성분 '드림멜서방정' 출시
휴온스(대표 송수영)는 ‘멜라토닌’을 주성분으로 하는 의약품 '드림멜서방정'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휴온스는 최근 고령화가 심화되고 노인층의 수면 장애 유병율이 높아진 추세를 감안해 현재 ‘조피스타’(성분명 에스조피클론)를 판매 중이다. 여기에 금번 드림멜서방정을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휴온스 관계자는 “신제품인 ‘드림멜서방정'이 현대인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의약품을 만들고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데 있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한편, 휴온스는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그룹 철학에 따라 다양한 헬스케
-
서울 지식산업센터, 가격 하락 멈췄다…"올해 2분기 첫 반등"
서울 지식산업센터(지산) 시장이 긴 하락세에서 벗어나 올해 2분기 들어 반등에 성공했다. 2022년 하반기부터 이어진 가격 하락 흐름이 멈추고, 소폭이나마 상승세로 전환했다. 상업용 부동산 종합서비스 기업 알스퀘어(대표 이용균)RSQUARE)는 12일, 2025년 2분기 지식산업센터 매매지수(ROSI) 보고서를 발표했다.RA(알스퀘어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이번 분기 지수는 201.1포인트로, 기준점인 2011년 1분기(100포인트)보다 2배 이상 높은 수준이다.전 분기 대비로는 3.9% 상승, 지난해 동기와 비교하면 4.1% 하락했다. 지산 시장은 2011년부터 2019년까지는 매년 3% 안팎의 안정적인 가격 상승을 보여왔다.하지만 ‘투자 대체 상품’으로 주목받
-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국산 척추 임플란트 최초! 美 보훈병원 뚫다!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가 미국의 대표적인 공공 의료기관인 VA병원(Veterans Affairs Hospital) 에서 자사 척추 임플란트 제품의 첫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진입 장벽이 높은 미국 공공 의료시장 진출에 실질적인 전환점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엘앤케이바이오는 지난 2014년부터 미국 보훈병원 진입을 위해 등록 작업을 진행했으며, 2021년 미국 보훈부(U.S. DEPARTMENT OF VETERANS AFFAIR) 산하의 미국 국방부 조달 에이전시와 벤더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하지만 신규 의료기기 등록을 위해서는 FDA 승인 외에도 별도의 연방 조달 시스템 등록, 엄격한 임상, 안전성 검증 등 여러 단계의 평가 절차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