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PR
-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전통시장 온누리 캐시백 이벤트 실시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김인)는 추석을 맞아 오늘(29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전통시장 이용회원을 위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회원 중 MG체크카드 개인형 상품으로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누적 1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총 1,000명을 추첨하여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전통시장 가맹점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정 전통시장 가맹점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포함한다. 이벤트 응모하기는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 MG더뱅킹(앱) 및 MG카드홈페이지(PC)에서 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추석
-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황리 마무리...김가은 바리스타 영예의 우승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주관한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이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프리미엄 커피 문화 확산과 카누 브랜드의 전문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국내 대표 바리스타 경연 무대로, 국내 최정상급 바리스타들의 열띤 경합이 펼쳐졌다.지난 5월부터 시작된 참가자 모집과 예선을 거쳐 총 8명의 바리스타가 결선 무대에 올랐다. 결선은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진행됐다. 첫날에는 카누 원두를 활용한 핫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지정 메뉴 경연이, 둘째 날에는 참가자들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창작 메뉴 경연이 이어졌다.특히
-
컴투스 ‘도원암귀 Crimson Inferno’, 도쿄게임쇼2025 글로벌 게이머 사로잡았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 간 일본에서 열린 ‘도쿄게임쇼2025(Tokyo Game Show 2025)’에서 신작 ‘도원암귀 Crimson Inferno(크림슨 인페르노)’의 부스를 운영했으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도원암귀 Crimson Inferno’는 7월부터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桃源暗鬼, TOUGEN ANKI)’를 기반으로 컴투스가 개발 중인 신작으로, 이번 도쿄게임쇼 일반 전시관에 단독 부스로 참가해 수십만 명의 관람객을 끌어 모으며 전시 기간 내내 높은 흥행 열기를 이어갔다.특히 PC와 모바일에서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은 다양한 캐릭터를 획득해 전투를 펼치고 캐릭터
-
우리와주식회사,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 동물보호·복지 실천 사회공헌 활동 선보여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 주식회사(이하 우리와)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린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2025 동거동락)’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이번 축제는 올해부터 10월 4일이 ‘동물보호의 날’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것을 기념해 처음으로 열린 공식 행사다. ‘동물 보호에서 복지로의 대전환’을 주제로 사람과 동물이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동물복지 헌장 선포, 유공자 시상, 전시·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우리와는 ANF, 이즈칸, 웰츠, 프로베스트, 브이오엠 알엑스(V.O.M RX) 등 자사 브랜드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
배달의민족, 기술컨퍼런스 ‘우아콘 2025’ 참가 접수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내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우아한테크콘퍼런스2025’(이하 우아콘 2025)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우아콘은 우아한형제들의 기술적인 성취와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와 비전에 대해 소통하는 기술 컨퍼런스 행사다. 지난 2020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여섯째를 맞은 우아콘은 ‘Delivering the Future’를 주제로 총 40여 개의 발표 세션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오프닝 키노트는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대표이사(CEO)와 고명석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연사로 나선다. 해당 세션에서는 IT 기술로 생활을 바꾸고, 이해관계자 모두와 상생
-
쿠팡, 인기 가전 브랜드 ‘다이슨’ 공식 론칭…최대 40% 단독 할인
쿠팡이 ‘혁신 가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기 브랜드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군 대상 최대 4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슨은 강력한 싸이클론 기술의 무선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랩’ 헤어 스타일러 등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가전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온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쿠팡은 다이슨 공식 입점을 기념해 청소기, 헤어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제품의 특가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여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다음 날 바로 제품을 받아볼
-
G마켓, 알리바바 '라자다'와 손잡고 동남아 1억6000만 고객 공략 나선다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이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라자다(LAZADA)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 판로 확장에 나섰다 InthenewsHerald Corp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의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첫 번째 협업 성과 EdailyZDNet Korea로, 국내 중소 판매자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알리바바의 글로벌 관계사인 라자다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약 1억6000만 명의 고객을 보유 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해외 판로 확장 나서하고 있다.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시장에서 라자다는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BTS)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조명한 ‘Best Coke Ever?’ 캠페인 광고 촬영장에서 보여준 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영상 속 뷔는 ‘Best Coke Ever? 캠페인이 전하는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디테일한 연기와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 컷이 멈추면 젠틀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평소에도 코카-콜라 제로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뷔가 촬영 중 코카-콜라 제로를 맛있게 마셔 보이자 감독이 즉
-
대한조선, 추석 앞두고 사내외 협력사와 상생협력 행보 강화-
글로벌 중형 조선사 대한조선은 사내외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성대금 약 200억 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지급은 34개 사내 협력사와 18개 사외 협력사를 대상으로, 당초 10월 10일 예정이던 기성대금을 10월 2일로 앞당겨 집행한다.대한조선은 이번 대금 조기 지급이 사내외 협력사가 명절 전 필요한 자금을 확보해 협력사 임직원 생활 안정과 경영 부담을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급 대상 기업 대부분이 목포를 비롯한 전남 지역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자금 순환과 경제 활성화에도 의미가 있다고 강조했다.대한조선 관계자는 “회사가 경영 정상화를 이룬 이후,
-
풀무원기술원, 국내 최초 BEMS 1등급 재인증 쾌거...친환경 건축물 운영 역량 입증
풀무원(대표 이우봉)이 충북 오송에 위치한 풀무원기술원에서 또 하나의 친환경 성과를 거뒀다. 풀무원기술원이 건물에너지관리시스템(BEMS) 설치확인 1등급 재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이는 2017년 BEMS 인증제도 시행 이후 최초의 재인증 사례로,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건축물 운영 역량을 대내외에 입증하는 의미 있는 성과다.제도 시행 후 첫 재인증 사례로 기록한국에너지공단이 2017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BEMS 설치확인 인증제는 건축물의 에너지 관리 수준에 따라 1~3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유효기간은 5년으로, 풀무원기술원은 2021년 국내 식품연구소 최초로 1등급을 획득한 이후 이번에 재인증을 받으며 최고 등급을 유지하게 됐
-
노스페이스,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성료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한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국내 스포츠클라이밍 저변 확대와 대중화에 기여하고자 개최된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전문 선수’ 가 아닌 ‘동호인’ 들도 고급 스포츠클라이밍 기술을 두루 습득할 수 있도록, 스포츠클라이밍 세계선수권대회가 펼쳐진 경기벽에서 총 8개 루트를 오르며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볼더(Boulder)’ 종목으로 진행됐다. 또한 볼더 종목과 스피드 종목을 혼합한 토
-
아워홈, 인천공항T1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다이닝 브랜드 ‘청운미가(靑雲味家)’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청운미가는 ‘푸른 구름 아래, 따뜻한 한 상’이라는 의미로, 청아한 여유와 한국의 정갈한 맛을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아워홈은 이번 인천공항점 개점을 통해 한식에 대한 글로벌 고객의 높아진 관심에 부응하고, 여행자들에게 한국의 온기와 품격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청운미가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층 동편에 위치해 있으며, 총 148석 규모를 갖췄다.메뉴는 △뚝배기 온반 △돌솥비빔밥 △찌개·조림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따뜻한 한 상’으로 구성됐다.뚝배기 온반은 ‘돈사골 순대국밥’, ‘
-
"시승 고객 97% 만족" 르노코리아, 하남 팝업 스테이지서 그랑 콜레오스·세닉 인기 입증
하남 스타필드서 5일간 1만7천 명 방문...르노 브랜드 감성 체험 열기르노코리아가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에서 진행한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9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1만7천 명 이상의 방문객이 다녀가며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이번 팝업 스테이지는 단순한 전시 행사를 넘어 고객들이 차량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종합적인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최근 출시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스페셜 에디션인 그랑 콜레오스 에스카파드, 그리고 유럽에서 '2024 올해의 차'로 선정된 세닉 E-Tech
-
네츄럴코어, 유기견 입양문화 확산 위한 ‘리홈플리마켓’ 캠페인 참여
대한민국 대표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유기·구조된 동물들을 위한 기부와 제품 체험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27일(토)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동탄 타임테라스에서 열린 ‘리홈 마켓 인 타임테라스’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동물 보호 단체 도그어스플래닛(Dog us planet)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입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네츄럴코어를 포함한 약 2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참여해 반려견 용품 자선 플리마켓을 운영하며 동물 보호 및 입양 문화의 중요성을 전했다. 네츄럴코어는 유기견 구조 및 치료비·수술비 모금을 위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
-
추석 황금연휴, 이 곳에 간다면 여기 주목! 제주, 지리산 등 여행객 위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 매장 눈길
스포츠 브랜드 업계가 서울과 수도권을 벗어나 여행지로 유명한 제주도, 지리산 등에 단독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이는 최근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와도 맞물린다. 기존에는 관광 중심에 여행이었다면, 이제는 골프, 러닝, 서핑, 트레킹 등 일상에서 즐기던 운동과 취미를 여행지에서도 이어가는 ‘액티브(Active) 여행’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히려 평소 즐기던 운동에 더 집중하기 위해 여행지를 선택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스포츠 브랜드는 빡빡한 빌딩 숲 도심이 아닌 자연에 인접한 곳에 매장을 열고, 현지 로컬 컨셉과 방문객 니즈에 맞춘 전용 제품 등을 갖추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선사에 나서고 있다
-
쿠팡, 5년 만에 수산물 매입 3.6배 급증...지역 어촌과 상생 모델 구축
어촌 경제 살리고 신선도 높이는 '일석이조' 효과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이 수산물 산지직송 매입량을 매년 기록적으로 늘리며 지역 어촌 경제 활성화와 소비자 만족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고 있다. 28일 쿠팡에 따르면, 지난해 산지직송 수산물 매입량은 1,500톤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올해는 8월까지 이미 1,000톤 이상을 매입하며 전년보다 두 달 앞당겨 천 톤 고지를 돌파했고, 연말까지 1,800톤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2021년 500톤이었던 매입량이 2022년 900톤, 2023년 1,100톤, 2024년 1,500톤으로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쿠팡의 수산물 산지직송 사업은 불과 5년 만에 3.6배 이상 성장하는 괄목할 만한 성
-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가치 확산에 앞장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행사는 지난 26일부터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개최됐으며, ‘동물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위한 동물복지 사회로의 전환’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풀무원은 동물축산 인증관에 동물복지 계란, 산업(ESG 경영)관에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부스를 마련해 전시장을 찾은 다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