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혼족어플’ 전하며 꿋꿋이 캠핑을 이어갔다.

2019-08-14 00:31:02

사진=JTBC이미지 확대보기
사진=JTBC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첫 방송에서 상암동 한복판을 달리는 자동차를 타고 등장했던 전현무가 이번에는 또 다른 신개념 오픈 스튜디오인 세차장에서 얼굴을 드러냈다.


이번에도 많은 정보와 어려운 발음이 담긴 대본을 받은 그는 입을 풀기 위한 구강 체조를 시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진행을 이어갔다.


지난번과 달리 입이 꼬일 때마다 얼굴에 물총 세례를 맞는 벌칙이 주어졌고, 곧 말을 더듬는 실수로 피할 수 없는 제작진의 물총 공격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전현무는 “긴장 돼서 정신이 혼미하다. 인간적으로 숨 쉴 틈은 줘야 하지 않냐”라며 MC로서의 고충을 토로해 스튜디오에까지 큰 웃음을 안겼다.


혼자 캠핑에 나선 민경훈은 아침 산책을 하다 뱀을 마주쳐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고, "등산 스틱을 툭툭 치면 뱀이 도망간다"는 팁을 전하며 꿋꿋이 캠핑을 이어갔다.


폐가 체험에 도전했던 강한나는 이번에는 약초를 구하기 위해 산행에 나섰다.


초반부터 강한나의 이마에 큰 벌레가 붙는가 하면, ‘6시 내고향’과 같은 교양 프로그램 MC를 방불케 하는 강한나의 진행은 시청자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30년차 약초 전문가와 함께 산속으로 떠난 강한나는 자연산 더덕도 먹어보고, 자신의 사상체질에 맞는 약초인 복령을 직접 캐며 예능에서 보기 힘든 진귀한 광경을 연출했다.


예고편에는 ‘혼밥 레벨깨기’에 도전하는 김희철이 등장해 새롭게 전개될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아졌다.


혼족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대세 연예인들의 흥미진진한 혼라이프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혼족어플'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news@kidstv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