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RED’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노랫말이 더해진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밴드 더로즈가 신곡 ‘RED’로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전한다.타이틀곡 ‘레드(RED)’는 틀에 갇혀있는 청춘들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더로즈는 열정과 사랑 등을 상징하는 빨간색에 자유로운 이미지를 표현해냈다.‘RED’는 도입부부터 나긋나긋한 김우성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특유의 허스키하고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노랫말이 더해진다.
-
오승아, “내생애 첫 야구경기! LA다져스...”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오승아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4일 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생애 첫 야구경기! LA다져스 응원하러..!!+_+”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부러워요 잼나게보세요”, “첫 직관을 mlb 부럽슴돠”, “와 MLBㄷㄷㄷ”, “첫 직관이 MLB .. 대박”, “귀엽고 예쁜”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오승아는 지난 8월 13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
추혜정, SNS를 통해 14일 일상공개 “그릇까지 다 먹을 기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추혜정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14일 추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그릇까지 다 먹을 기세...”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추추?ㅋㅋㅋㅋ”, “대박”, “술이냐?ㅋㅋㅋ”, “고기좀 사주까요....”, “츄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추혜정은 종종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에이핑크’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운영하고 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윤보미의 첫 단독 생일팬미팅 '뽐림픽' 현장을 공개했다.'뽐림픽'은 데뷔 8년 만에 처음 갖는 윤보미의 단독 생일 팬미팅으로, 윤보미가 직접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팬미팅은 질의응답, 치어리더 공연,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계주 등 체육대회 형식으로 꾸며졌다.한편 윤보미는 유튜브 채널 ‘뽐뽐뽐’을 운영하였다.
-
‘극한면접’ 등 합격을 위한 노력을 보였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재중이 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의 새 예능 '극한면접'이 11일 방송됐다. 방송에서 김재중은 쿡방PD가 되기 위해 이력서를 작성하고, 심층 면접에 도전하는 등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김재중은 생애 첫 이력서를 작성하며 증명사진을 거꾸로 붙이는 등 합격을 위한 노력을 보였다. 이력서와 함께 제출한 인생 그래프에서는 "데뷔했을 때 올라갔다가 철이 없었을 시절, 진짜 행복이 뭔지 몰랐던 시절 내려왔다. 가장 바닥이었을 때는 그걸 깨달았을 때"라며 진지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면접 중에 일어난 김재중을 향한 독특한 벌칙들이 눈길을 끌며 재미를 더했다. 금칙이 있는 심층 면접에서 김재중은 ‘혓바닥 날름하기’ 행동을 해 신 사탕을 먹고, 콜라를 원샷 하는 등 계속해서 벌칙을 받았다. 벌칙이 가득한 상황에서도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김재중은 순조롭게 면접을 이끌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뽐냈다.이처럼 김재중은 수상했던 질문이 가득했던 면접관의 심층 면접부터 벌칙이 가득했던 각종 당황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노련하게 대처하며 쿡방 PD가 되기 위한 관문에 한걸음 더 다가섰다. 다음 주 방송된 '극한면접'
-
김기리 SNS, 14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기리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4일 김기리가 SNS에 “이수지 후배님 잘먹었습니다!”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허리가 왜케 길어”, “와 진짜 잘생겼다....”, “두번째 사진 왜케 예뻐요?ㅋㅋ”, “너얼굴뭐했니???이뻐졌네”, “형 삼두에 힘이 빡 들어가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달리는 조사관’ 이요원이 또 다른 변신에 나선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미스터 기간제’ 후속으로 오는 9월 18일 첫 방송된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극본 백정철, 연출 김용수) 측은 13일, 인권증진위원회의 냉철한 원칙주의자 ‘한윤서’로 완벽 변신한 이요원의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달리는 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 누구나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권리, ‘인권’에 대해 다루며 주변에 흔히 있을 법한 사건과 피부에 와닿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한다.그간 ‘부암동 복수자들’, ‘욱씨남정기’, ‘황금의 제국’ 등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연기를 선보이며 걸크러시 대표 여배우로 손꼽히는 이요원이 또 다른 변신에 나선다. 이요원이 맡은 한윤서는 철저하게 드러난 사실만을 가지고 조사를 해나가는 원칙주의 조사관. 냉철하게 중립을 지키는 조사 방식 때문에 때론 사회적 약자에 대한 공감 능력이 부족해 보인다는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누구보다 진정성 깊은 조사관이다. 어떤 일이든 선을 넘지 않고 냉정함을 유지하는 한윤서에게는 사실 말하지 못할 과거의 상
-
‘ICY’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신기록을 세웠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ITZY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ITZY의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 타이틀곡 'ICY'는 지난 7일 MBC 뮤직 '쇼! 챔피언',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지난달 29일 미니 1집 'IT'z ICY'를 발매한 ITZY는 타이틀곡 'ICY'의 흥겨운 비트, 힘 있는 퍼포먼스 등을 고루 갖춘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아울러 ‘ICY’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일 13시 10분께 유튜브 조회수 6000만 뷰를 돌파해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에 이어 ‘2연속 MV 1억 뷰 돌파’ 기록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2019 가장 '핫'한 신인 ITZY는 '걸그룹 명가 JYP'가 선보이는 4세대 걸그룹으로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정식 데뷔했다. 이 곡은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신기록을 세웠다.
-
‘아이콘택트’ 몰랐다며 어쩔 줄을 몰라했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2일 방송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박명수와 그의 눈맞춤 상대 정준하의 어색하고도 진솔한 대화가 공개됐다.최고의 인기 예능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이었지만, 해당 프로그램 종영 이후 사이가 소원해진 듯하다는 '불화설'에 휩싸였던 바 있기 때문.정준하를 보고 크게 놀란 박명수는 "어이가 없네"라고 말했고, 정준하 역시 "나도 상대를 몰랐다"며 어쩔 줄을 몰라했다.두 사람의 만남은 제3자인 방송 관계자가 신청한 것이었다.놀람을 뒤로 하고 두 사람은 거짓 없는 눈으로 '아이콘택트'를 했다.이들은 "만나서 너무 좋다"면서도 먹을 메뉴를 놓고 끊임없이 대립해 웃음을 자아냈다.
-
‘서출구’ 펼칠 예정이라고 계획을 소개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래퍼 서출구가 돌아온다.이번 앨범에는 서출구를 위해 그간 에이셉 라키(ASAP Rocky), 위즈 칼리파(Wiz Khalifa), 리치 더 키드(Rich the Kid), 키스 에이프(Keith Ape)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해외 유명 래퍼 페이머스 덱스(Famous Dex)가 피처링에 참여했다.서출구 측은 “그동안 서출구는 미국에서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와 작업을 하고 있었다. 국내에서 앨범을 발매하고 글로벌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라고 계획을 소개했다.
-
김지영, 최근 SNS에 “오늘의 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김지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13일 김지영이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오늘의 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뭐야 왜케 기여워 놀래라”, “지영님 넘 예쁘세요”, “빨간머리 지영앤”, “진짜 이쁘게컷다...”, “아름다운”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김지영은 지난 8월 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
주은(다이아)가 지난 14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주은(다이아)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4일 주은(다이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팬케이쿠 맛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주은(다이아)는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김지숙이 지난 13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지숙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3일 김지숙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시탈출컬투쇼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지숙은 지난 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레알마드리드’ 팀 로마는 4231로 맞섰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레알은 12일 오전 3시 이탈리아 로마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AS로마와 친선전에서 2-2 무승부 후 승부차기에서 4-5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경기에서 레알은 3-5-1-1을 내세웠고, 홈 팀 로마는 4-2-3-1로 맞섰다.레알은 전반 16분 모드리치의 도움을 받은 마르셀루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페로티가 전반 34분 자니올로의 도움으로 동점골을 넣었다.결국 승부를 가리지 못한 양팀은 승부차기에 돌입했고 팽팽한 접전 끝에 5번째 키커 마르셀루의 실축으로 로마가 5-4로 승리했다.
-
‘슈돌’ 한 아이들의 폭풍 성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0회는 ‘아빠는 몰랐던 이야기’ 편으로 꾸며졌다. 방송에서는 아빠도 놀라게 한 아이들의 폭풍 성장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동국 아빠가 감독으로, 시안이가 선수로 함께하는 라이온킹 FC의 데뷔전이 그려졌다. 매일 집에서 아빠와 축구를 하는 시안이에게도 이번이 첫 시합이었다. 시안이는 경기 내내 그라운드를 누비며 작전 지시를 하는 등 활약했지만, 골은 기록하지 못했다.그런가 하면 벤틀리의 성장은 윌리엄도 놀라게 했다. 말귀도 못 알아듣던 아기 벤틀리가 어느새 자신의 말을 알아듣고, 대답까지 하는 모습이 신기하게 느껴졌던 것. 이날 윌벤져스는 샘 아빠와 함께 시장에 가 익모초 주스, 메추리구이 등 다양한 음식들에 도전하며 새로운 것을 배웠다.마지막 그물망 오르기에 도전하는 건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두 손에도 땀을 쥐게 만들었다. 건후는 무발목으로 열심히 그물망을 올라갔다. 넘어져도, 미끄러져도 포기하지 않았다. 그렇게 포기하지 않는 건후의 곁엔 든든한 누나 나은이와 주호 아빠가 있었다.
-
‘동네앨범’ 돌아다니며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매주 토요일 밤 TV CHOSUN에서 방송된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 : 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 이들은 대한민국 곳곳을 여행하며 어떤 세대에게는 추억을, 또 다른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출연진 역시 30대인 KCM, 권혁수, 슈퍼주니어 려욱부터 20대인 러블리즈 수정까지 다양하다. 네 멤버가 충주, 을지로, 인천 등을 돌아다니며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동네앨범'의 멤버들은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들과 달리 여행지 곳곳을 찾아다니며 그 동네의 이웃들을 만나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도 하며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동네앨범’이 단순한 여행 프로그램과 다른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동네앨범’은 그 지역들을 돌아다니며 떠오른 노래를 버스킹을 통해 관객들과 같이 즐긴다. 이 버스킹에는 여행지에서 만났던 소중한 인연들이 함께해 더욱 뜻깊은 공연이 된다.이렇듯 '동네앨범'은 동네 골목길에서 이웃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보는 이들에게 아련한 추억과 감동을 전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80-90년대 유행했던 다양한 배경 음악도 듣는 재미를 선사하며 잔잔하고 보기 편한 '힐링'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
금화, “잘나와서...여기다가두 올려야징” 근황공개 눈길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금화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13일 금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나와서...여기다가두 올려야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아이 이뿨라”, “언니 짱 ㅠㅠㅠㅠㅠ”, “미소가 너무 귀엽다”, “이뻐 완전 이뻐”, “척”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금화는 지난 8월 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