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이선빈, 지난 16일 SNS에 공개한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이선빈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이선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포스터가 뚜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선빈은 지난 14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김우리 SNS, 17일 게제된 사진에 시선 집중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SNS로 누리꾼들과 소통하는 김우리가 일상을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지난 17일 김우리가 SNS에 “오늘 성큼 가을 땀이 나갈래 간만에”라는 내용으로 새로운 글을 사진과 함께 게제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회사에 저렇게 입고 출근하고싶네요”, “역시~~”, “역시”, “패션은 마흔부터”, “이뻐요 멋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같이 펀딩’ 사이에서 프로 소통러다운 역할도 톡톡히 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첫 방송을 앞둔 MBC '같이 펀딩'은 시청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국내 최초 펀딩 예능.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최근 서울 모처에 모인 MC 유희열과 유준상,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은 유준상의 프로젝트 준비 과정을 함께 영상으로 시청하며 공감 수다를 펼쳤다.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유희열의 부드러운 진행 덕분에 시작부터 쉴 틈 없는 수다가 이어진 ‘같이 펀딩’ 첫 녹화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유희열은 유준상부터 장도연까지 다른 출연진과 이미 호흡을 맞춰본 바 있을 정도로 거미줄 인맥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유희열은 가수보다 앨범을 더 열심히 내는 유준상의 숨겨진 면모부터 장도연의 지적인 매력까지 칭찬 릴레이를 이어가며 첫 녹화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사람들과 시청자들 사이에서 프로 소통러다운 역할도 톡톡히 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전혀 모르는 ‘펀알못’이었던 유희열은 ‘같이 펀딩’을 통해 공감과
-
전효성,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전효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7일 전효성은 “Please check my youtube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전효성의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전효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런닝맨’ 명을 만났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영화 '탐정: 리턴즈'에 이광수와 함께 출연했던 성동일은 등장하자마자 유재석과 합심해 '이광수 잡이'에 나섰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유재석은 오디오 미션이 진행되자, 강한 자신감을 내보이며 막무가내 애드리브를 펼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유재석은 "너는 우리 쪽이니까 예능만 하라고 했는데 말은 안 듣는다"고 받아쳤다. 이광수는 "살면서 내 숨통을 제일 조이는 두 명을 만났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
김동현, “놀토 촬영하구 자기전에 스파링...”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동현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7일 김동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토 촬영하구 자기전에 스파링 한시간 압구정팀매드 선수부는 밤 열두시반에 마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 너무 감사했습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한편 김동현은 앞선 8월 16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
화제의 김지원, 17일 SNS에서 공개한 일상도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지난 17일 김지원이 인스타그램에 “우리 이사했어요! 기념으로 신혼때부터 비싸서 눈독만 들이다 못 산 리클라이너도 들여옴 헤헤 그동안 착하게 따라와준 공동투자자 성지니... 기왕 수고한 김에 황금벽지 인테리어 블랙으로 갈아엎는 그날까지 몇년만 더 힘내자??ㅋㅋㅋ 한단계 한단계 우리 힘으로 키워가는 보람 .”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새 집 마련한 것을 축하해요!”, “럭셔리한집이네요”, “예쁘세요”, “새집에도 언넝 놀러가야재”, “집 근사하네요”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지원의 인스타그램은 김지원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
도아,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도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16일 도아는 “접때 흠뻑쇼 갈때 택시기사님이 갑자기 브레이크 밟아서 놀람”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도아의 팬들은 “엉엉”, “넘 이뻐요~~”, “너무 예쁘십니다”, “도아누나 이제 보내주자”, “흠뻐억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도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
‘아침운동 꾸역꾸역 서서히 빠지네...’ 복현규,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공개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복현규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복현규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아침운동 꾸역꾸역 서서히 빠지네 체지방 이게 나이살인가 여름이 끝나가니까 빠지네 아직멀었네 오늘도 공복에 좀비 촬영준비 끝 뛰어다니면 빠지겠지ㅋㅋ”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복현규의 팬들은 “복근이 다시 만들어졌네요~??!!”, “오 엄청 많이 빼셧네요 굳”, “와 .. 형 맨날 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복현규와 소통했다.한편 복현규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
‘김세인’ 경기 감독관으로 배정됐다고 밝혔다 ...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아시아축구연맹은 "9월5일 괌 데데도 FA 필드에서 열리는 괌과 몰디브의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A조 1차전에서 김세인 팀장이 경기 감독관으로 배정됐다"고 밝혔다.AFC에는 18명의 여성 감독관이 활동하고 있지만, 여성 감독관이 월드컵 예선전에 배정된 경우는 김 팀장이 최초다.2016년 AFC 경기감독관 시험에 합격, 2017년부터 AFC 주관 여자 대회 감독관으로 활약하였다.
-
‘악플의 밤’ 밝히며 자신의 가치관을 가감없이 털어놓았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6일 방송되는 JTBC2 ‘악플의 밤’에서는 가수 존박과 그룹 젝스키스의 장수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리는 달라진 비주얼로 신동엽-김숙-김종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얼마 전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재벌 손녀의 모습 그대로, 기존의 핑크색 헤어가 아닌 흑발로 등장한 것. 설리는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자 “염색이 아니라 인모 가발이다. (머리카락이) 누구 건진 모른다”며 깨알 같은 비화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존박 역시 장수원 못지 않은 쿨한 대처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존박의 어리바리 캐릭터가 설정이라는 악플러를 향해 “티 나라고 한 것”이라며 통쾌한 역공을 펼친 것. 심지어 존박은 “바보 연기를 배웠다”면서 눈빛, 몸짓, 발음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계산된 퍼포먼스였음을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존박은 즉석에서 연기 시범까지 보였는데 디테일까지 완벽한 바보 연기로 되려 ‘노스웨스턴대 출신 수재’임을 증명했다.설리는 ‘마이웨이 꿈나무’를 자처한 존박에게 소신행보의 꿀팁을 전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존박이 “본인만의 멋이 있는 설리가 너무 멋지다”며 “
-
‘선녀들 리턴즈’ 역사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키즈TV뉴스 조진현 기자] 18일 첫 방송된MBC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우리가 몰랐던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탐사 여행 프로그램이다. 국경선을 넘었던 시즌1, 한반도의 선을 넘었던 시즌2에 이어 ‘선녀들-리턴즈’는 시간의 선을 넘는 역사 여행을 떠나게 된다.‘선녀들’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배우 최희서가 첫 번째 여행지 ‘서울’ 역사 투어에 함께했다.다시 ‘선녀들-리턴즈’를 찾은 최희서는 설민석, 전현무, 유병재와 함께 서울의 숨겨진 역사 장소들을 돌아다녔다. 만반의 준비를 해온 지식 사냥꾼 전현무와 유병재도 깜짝 놀랄 만큼, 최희서는 여러 역사 지식과 설들을 풀어내며 멤버들을 이야기 속으로 퐁당 빠뜨렸다고.이렇듯 다시 돌아온 역사 맛집 ‘선녀들’은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블랙홀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망의 첫 서울 투어는 역사 맛집 명성만큼이나 풍성한 이야기들로 꽉꽉 채워질 예정. 우리가 몰랐던 광화문의 수난시대, 일제강점기 90% 이상이 훼손됐던 경복궁의 치욕의 역사 등. 서울이 품고 있는 다양한 역사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
이가원이 지난 16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이가원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이가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했어 오미자 안녕”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이가원은 지난 5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슈돌’ 발하며 다시 예전처럼 꽁냥꽁냥 케미를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18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1회는 ‘내 인생 가장 뜨거운 날’ 편으로 꾸며진다. 1년 전 귀여운 소나기 커플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던 시안이와 나은이가 추억의 오두막에서 다시 만나 눈길을 끈다. 순수하고 귀여운 두 아이의 만남이 이번에도 랜선 이모-삼촌들에게 힐링을 선물할 전망이다.추억이 가득 담긴 장소에서 재회한 시안이와 나은이. 아이들은 친남매처럼 가까워졌던 지난날과 달리, 오랜만에 둘만의 만남에 쑥스러워 했다. 곧 나은이 특유의 친화력과 시안이의 자상함이 빛을 발하며 다시 예전처럼 꽁냥꽁냥 케미를 발산했다는 전언이다.시안이와 나은이는 K리그 올스타의 친선경기에 출전하는 동국 아빠와 주호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만났다.
-
‘신입사관 구해령’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세경 앓이에 빠뜨렸기 때문.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흥행 동력을 꼽는다면 당연 신세경을 먼저 떠올리게 된다. 신세경은 조선에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어 가는 유일무이한 여사(女史) 구해령 역을 맡았다.15일 방송된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그녀는 날개를 단 듯한 맹활약을 펼쳤다. 캐릭터를 찰떡처럼 소화하며 신선한 재미를 안겨준 것은 물론, 이야기에 수놓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세경 앓이'에 빠뜨렸기 때문.구해령은 승차 명단을 정리하다가 대다수의 사람들이 용모비록과 본적이 다르게 적혔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조에서 상피제를 피하고자 본적을 달리 적은 위조 서류를 넘겼던 것.예문관에 복귀한 해령은 사관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었다. 날카로운 관점과 예리한 판단력으로 상피제를 피하기 위한 비리를 잡아내는가 하면, 사직서를 제출한 민우원(이지훈 분)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린 따뜻한 위로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처럼 어엿한 사관으로 자라나고 있는 해령을 향한 뜨거운 응원도 잇따르고 있다.송사희는 아버지의 비리 사실을 알고 따졌다. 송사희는 "아버님에게 군자의 예를 바라지도 않는다"며 "사람들이 아버님을 지당 영감이라고 부른다. 더 이상 가문에
-
김다현이 지난 16일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김다현이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16일 김다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친구 에노기가 사줬떵..ㅎㅎ 맛있떵..”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또한 김다현은 지난 11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근황도 화제가 된 바 있다.
-
‘헤헤 신혀니 카리스마 있다...’ 지난 17일 신현희의 인스타그램이 화제
[키즈TV뉴스 양미나 기자] 신현희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신현희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헤헤 신혀니 카리스마 있다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신현희의 팬들은 “와 레전드 샷 너무 이뻐 ㅠㅠ”, “롹스타”, “존예탱굴스”, “현희씨 최고~~~^^”, “헛소리 ㄴㄴ 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또한 지난 8월 13일에도 신현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상단으로 이동